본문 바로가기

'남친룩의 정석' 박서준부터 이동휘까지, 남자 겨울 코디 추천 3

한차례 비가 내린 후 밤 낮의 바람이 확실히 차가워진 요즘, 따뜻하면서도 멋스러운 남자 스타일링 방법이 궁금하다면? 남친룩의 정석이자 교과서로 불리는 박서준과 변요한, 그리고 이동휘의 인스타그램 속 겨울 스타일링 방법을 참고해보자.  스타일링 팁은 물론 그들의 패션 센스까지 확인해 볼 수 있을테니 말이다.

1. 박서준's 편안함 가득! 유틸리티 룩

@박서준 인스타그램

타고난 피지컬과 패션 센스로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배우 박서준. 박서준은 도도해 보이는 인상과 달리 평소 실용적이면서 캐주얼한 스타일을 많이 선보이는 편이다. 후디에 블랙 재킷을 걸친 후 첼시 부츠를 매치한다거나, 겨울 필수템 중 하나인 패딩과 스웻셔츠를 착용해 편안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박서준이 보여준 유틸리티 룩의 경우, 멋스러움은 물론 기능적인 부분까지 함께 챙길 수 있어 누구나 부담없이 따라 해 보기 좋은 스타일이라고 할 수 있다. 대부분 누구나 가지고 있는 기본적인 아이템들이기 때문에 한 번쯤 따라 해 보는 걸 추천한다.

 

2. 변요한's 모던한 클래식 룩

@변요한 인스타그램

'대한민국에서 수염이 가장 잘 어울리는 남자' 중 한 명으로 손꼽히는 배우 변요한은 캐주얼한 스타일과 클래식한 룩을 넘나들며 여러 스타일링을 선보이고 있다. 한층 쌀쌀해진 요즘 날씨에는 변요한처럼 베이식 한 더블 코트의 카라로 목을 가린 뒤 클로징 해 연출해 보는 것도 좋다. 

 

조금 더 트렌디한 무드를 추가하고 싶다면, 두터운 카디건에 화이트 치노 팬츠 그리고 스카프를 매치해 포인트를 주는 것도 좋은 방법. 더욱 멋스러운 클래식 룩을 완성해 볼 수 있을 것이다.

 

3. 이동휘's 트렌디한 레이어드 룩

@이동휘 인스타그램

'남친룩의 원조' 격인 배우 이동휘의 전매특허 스타일링은 기법은 바로 레이어드다. 이동휘는 평소 남들이 시도하지 않는 패션 스타일과 아이템들을 매치해 패피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배우이기도 한데, 남들과 다른 조금 더 유니크한 코디를 선보이고 싶다면 이동휘의 레이어링 룩을 참고해 보는 것도 한 가지 방법이다.

 

이동휘는 청 재킷에 오버사이즈 코트를 매치하는 가 하면 청 셔츠와 데님 진에 벨벳 소재 브라운 재킷을 레이어드 해 쿨하면서도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올 겨울은 전에 비해 더욱 추울 예정이라고 하니 이동휘처럼 스타일리시한 믹스매치를 선보여 볼 것.

 

 

 

 

 

 

 

 

 

 

 

아이유, 수지가 고른 올 겨울 뽀글이 방한템 #플리스 #후리스

10월임에도 불구하고 너무 빠르게 찾아온 추위로 인해 당황스러운 요즘. 추워진 날씨에 발맞추어 따뜻한 방한 템을 찾고 있다면? 일명 뽀글이라고 불리는 플리스 재킷을 주목해보자. 플리스는

trendment.kr

 

[사복탐구] 오징어게임 최대 수혜자, 정호연 인스타 속 사복 패션 3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이 엄청난 흥행을 하며 미국 시장 인기 순위 1위를 휩쓸고 있다. '오징어 게임'으로 가장 많은 인기를 얻은 사람을 꼽자면? 극 중 탈북민 '새벽' 역으로 나

trendment.kr

 

가을 필수템 중 하나, 지금 딱 신기 좋은 가을 부츠 BEST 3!

드디어 부츠의 계절이 돌아왔다. 바로 가을! 스타일리시한 롱부츠부터 힙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웨스턴 부츠까지. 다양한 부츠 스타일링에 도전해 보고 싶다면 지금이 적기라고 할 수 있다.

trendmen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