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스페이스 크롭패딩 컬러 및 사이즈 TIP! (aka. 노페 눕시 크롭)

@PINTERST

요즘과 같은 쌀쌀한 날씨엔 두툼하면서도 가벼운 패딩이 제격이다.

구스 다운과 덕 다운 등의 보온재로 따뜻함은 물론 무겁지 않아 활동하기도 편리하기 때문.  다양한 패딩 중에서 한층 더 힙하고, 레트로한 무드로 무장한 제품을 찾고 있다면? 최근 톱 모델 켄달 제너, 에밀리 라타이코프스키의 선택을 받으면서 높은 인기를 자랑하고 있는 노스페이스 NORTHFACE 크롭 패딩을 주목해 볼 것.  

@노스페이스 공식 홈페이지

노스페이스 눕시 쇼트 재킷 THE NORTHFACE WOMEN'S NUPTSE SHORT JACKET
가격 : $ 280.00
컬러 : BLACK, FOLK BLUE, WHITE, BRICK HOUSE RED, HARBOR BLUE, LAVENDER FOG, DARK OAK 등.
소재 : 100% recycled nylon ripstop & 700 fill goose down

 

@노스페이스 USA 공식 홈페이지

노스페이스 패딩 중에서도 가장 레트로한 무드를 선사하는 눕시 크롭 패딩.

 

일반 노스페이스의 다른 패딩 라인과 다른 점을 꼽자면 단연 짧은 길이감이다. 또 여성용 1996 눕시 재킷으로써 여유 있는 실루엣이 특징. 소매 커프스와 밑단 스트링으로 방한 시 보온성을 높여주며 편안함을 제공한다. 노스페이스 눕시 크롭 패딩은 발수처리된 리사이클 소재와 RDS 구스 다운을 사용해 일상생활에서는 물론 등산이나, 스포츠 등 외부 활동을 즐길 때도 유용하게 사용 가능하다. 또 눕시 크롭 패딩은 스탠드넥 안쪽에 필요할 때 꺼내어 쓸 수 있는 내장형 후드가 부착되어 있으니 기억해 둘 것. 

 

노스페이스 눕시 크롭패딩의 경우 컬러 또한 매우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베이식하고 심플한 블랙, 화이트 컬러부터 룩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브릭 레드, 파스텔 톤의 색감이 매력적인 라벤더, 포크 블루까지. 이 외에도 다양한 컬러로 출시되어 있으니 각자 취향에 맞게 선택해 볼 것. 참고로 블랙 컬러를 제외하면, 켄달 제너가 착용한 다크 오크 컬러의 인기가 가장 높은 편이다.

 

 

기본적으로 노스페이스 눕시 크롭 패딩 사이즈는  S, M, L, XL 로 구성되어 있다.

순서대로 85,90,95,100이라고 생각하면 한층 생각하기 쉽다. 또 눕시 크롭 패딩은 다른 노스페이스 라인과 달리 M과 L 제품의 사이즈 차이가 크지 않은 편. 하지만 L 사이즈가 M 사이즈에 비해 소매 길이나 밑단 길이가 아주 조금 더 길다. 다른 사람들에 비해 키가 큰 편이라면 XL 사이즈를 고른 뒤, 밑단의 스트링을 활용해 밑단 둘레를 좁혀가며 입는 것도 좋은 방법.

노스페이스 눕시 크롭패딩으로 힙하고 트렌디한 무드를 내고 싶다면, 본인의 체구에 비해 한 단계 큰 사이즈를  고를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