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업계소식

로에베부터 알렉산더 맥퀸까지, 패션 브랜드들의 연말 선물 추천템 3 ( w. 홀리데이 에디션)

로에베 공식 홈페이지
로에베 공식 홈페이지

LOEWE'S HOLLIDAY COLLECTION

2021 연말, 홀리데이를 맞아 뷰티 브랜드뿐만 아니라 패션 브랜드 역시 다양한 홀리데이 컬렉션을 준비했다. 그중에서도 눈여겨볼 홀리데이 컬렉션은 바로 로에베. 로에베의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은 영국의 건축가이지 디자이너인 찰스 프랜시스 앤슬리 보이시의 독창적인 프린트로 구성되어 한층 감각적인 분위기를 풍기는 편이다.

 

지갑과 키링 등을 비롯한 홀리데이 컬렉션 제품 중 나노 사이즈 아리조나 백은 로에베의 시그니처가 새겨진 스타일리시한 미니백으로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선물하면 그 어느 때보다 행복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토즈 홈페이지
토즈 홈페이지

TOD'S HOLLIDAY COLLECTION

12월을 한층 더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도와줄 토즈의 홀리데이 컬렉션. 토즈는 시어링 소재 위주의 홀리데이 컬렉션을 출시해 겨울 무드를 듬뿍 담았다. 토즈의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에 출시된 시어링 소재 가방과 버진 울 슈즈는 보기만 해도 마음이 따뜻해지는 듯한데.

 

그중에서도 에디터의 시선을 사로잡은 아이템은 바로 토즈 양가죽 셔츠 쇼퍼백. 부드러우면서도 구조적인 질감이 특징인 메리노 양가죽 소재의 쇼퍼백은 크롬 태닝 처리한 내부에 해머드 마감을 더한 아이템으로 요즘에 사용하기 딱 좋은 아이템 중 하나!

 

알렉산더맥퀸 홈페이지
알렉산더맥퀸 홈페이지

ALEXANDER MCQUEEN'S HOLLIDAY COLLECTION

마지막으로 소개해 줄 브랜드는 독창적인 아이덴티티를 보유한 패션 브랜드, 알렉산더 맥퀸. 알렉산더 맥퀸의 이번 2021 홀리데이 컬렉션은 애니메이션 감독 이자벨 가렛과 협업하여 진행했다고 한다. 그래서인지 알렉산더 맥퀸 하우스 특유의 퇴폐적이면서도 우아한 무드가 느껴지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으로 출시된 스몰 스컬 백은 골드 핫픽스 크리스털 장식과 블랙 컬러의 송아지 가죽으로 제작되어 한층 더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풍기는 편. 최고의 연말 룩으로 꼽히는 블랙 미니 드레스와 매치했을 때 가장 잘 어울릴만한 미니 백!

 

 

 

 

 

 

 

 

 

 

크리스마스 파티룩 추천! 조이, 제니, 태연의 원피스 코디 TIP

크리스마스가 얼마 남지 않은 요즘, 크리스마스 때 입을 파티 룩으로 원피스를 생각하고 있다면? 레드벨벳 조이와 블랙핑크 제니 그리고 태연이 선택한 원피스 코디에서 몇 가지 팁을 얻어볼 것

trendment.kr

 

모자부터 백까지, 보기만 해도 포근한 시어링 아이템 3 (feat. 시어링자켓)

추운 겨울철 보기만 해도 마음이 포근해지는 패션 템을 고르자면? 단연 시어링 소재를 활용한 패션 아이템이 정답이다. 오늘은 시어링모자부터 시어링 백까지! 복슬복슬한 시어링 소재를 이용

trendment.kr

 

강추위에 셀럽들은 뭐 입어? 한파 대비를 위한 겨울 아우터 추천 3

한 차례 퍼붓던 겨울비가 그치고 본격적인 겨울 한파가 시작된 요즘. 찬바람이 불기 시작하면서 보온성 좋은 겨울 아우터를 찾는 사람들이 많이 늘어났다. 따뜻한 건 기본, 스타일까지 챙길 수

trendmen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