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리 준비하는 여름패션? 해외여행 가서도 좋은 휴양지 룩 패션 추천

김나영(@nayoungkeem), 효민(@hyominnn) 인스타그램

어느덧, 바캉스의 계절이 다가오고 있다.

 

미리 미리 여름 패션템을 준비해야 할 때다. 시원한 바캉스도 즐기고 인생샷도 건지고 싶다면 셀럽들의 휴양지 바캉스 룩을  체크해보자. 여름 느낌 낭낭한 원피스를 착용한 신예은부터 활동성 넘치는 점프 수트로 스타일리시한 무드를 뽐낸 효민까지. 해외여행가서도 입기 좋은 휴양지 룩에 대해 지금 알아보자.

 

해외여행 가서도 좋은 휴양지 룩 패션이 궁금하다면?

신예은(@__shinyeeun) 인스타그램

투 피스로 활동성 UP! - 신예은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웨어러블한 휴양지 룩을 찾고 있다면, 최근 다양한 바캉스 룩을 선보인 신예은을 주목해 볼 것. 신예은은 비비드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플로럴 프린트 투 피스에 선글라스를 착용해 귀여우면서도 트렌디한 무드를 선보였다. 잔꽃 무늬가 가득한 플레어 랩스커트와 튜브 톱은 빈티지한 무드를 연출하기에도 제격. 튜브 톱이 살짝 부담스럽다면 카디건을 활용하는 것도 좋다.

 

그뿐 아니라 단정한 느낌의 투 피스 아이템을 활용해 포멀한 스타일링을 선보이기도 했다. 이번 시즌 트렌드로 떠오른 시어한 소재의 슬리브리스와 스트라이프 패턴이 새겨진 플레어 스커트로 경쾌한 무드를 연출했다. 신예은처럼 다양한 소재를 활용한다면 더욱 라이트하면서도 시원해 보이는 바캉스 룩을 연출할 수 있다.

 

기은세(@kieunse) 인스타그램

휴양지 룩 필수템, 롱 원피스와 라피아 햇! - 기은세

휴양지 느낌 가득한 여성스러운 바캉스 룩을 원한다면, 화이트 원피스에 라피아 햇을 매치해 볼 것.

기은세는 잔잔한 플라워 패턴이 새겨진 화이트 튜닉 원피스에 라피아 햇을 매치해 로맨틱하면서도 사랑스러운 휴양지 룩을 선보였다. 또  종아리까지 내려오는 카라 원피스와 라피아 햇을 함께 매치하기도 했다.

 

이처럼 종아리 아래까지 내려오는 길이감의 화이트 원피스는 우아한 리조트 룩으로도 제격이다. 여기 소재가 비슷한 슈즈나 백 그리고 모자를 더한다면 금상첨화. 

 

효민(@hyominnn) 인스타그램

원피스 대신 점프 수트 활용하기! - 효민

평소 선뜻 도전하기 힘든 의상이라도 낯선 곳에서는 용기가 생긴다. 비교적 많은 사람들이 착용하는 원피스 대신 조금 더 유니크한 휴양지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효민처럼 점프 수트를 활용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 효민은 은은한 올리브 컬러감이 돋보이는 점프 수트에 화이트 뮬을 매치해 세련되면서도 시원해 보이는 바캉스 패션을 선보였다. 

 

점프 수트 착용 시 전체적인 실루엣을 살리고 싶다면, 효민처럼 허리 벨트를 이용할 것. 허리가 잘록해 보이는 효과는 물론 다리가 길어보이는 효과를 선사해준다. 

 

 

 


 

휴양지에서 참고하기 좋은 셀럽들의 원피스 코디 팁 TIP

원피스 입기 좋은 여름, 하늘하늘한 롱원피스부터 시니컬한 슬립 원피스까지. 휴양지에서 입을 스타일리시한 원피스를 찾고 있다면 주목해 볼 것. 다양한 디자인과 디테일의 원피스는 여성스러

trendment.kr

 

여름휴가 해외여행 가서 뭐 입지? 참고할만한 연예인 바캉스룩 BEST 3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인 7월. 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한여름엔는 경쾌하고 가벼운 룩에 눈길이 가기 마련이다. 국내 뿐 아니라 그간 방문하지 못했던 해외로의 여행을 계획 중인 사람들이라면

trendmen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