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발

비율 깡패 만드는 키높이 운동화? MLB 청키로우 컬러 4종

@ MLB 인스타그램

코로나 19로 인해 잦은 외출은 어렵지만 가볍게 집 밖을 나서고 싶을 때 필요한 건 바로 스니커즈. 나이키부터 아디다스, 뉴발란스 등 다양한 슈즈 브랜드들이 있지만 오늘 소개해 줄 힙한 스니커즈 제품은 바로 MLB다.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MZ 세대들의 사랑의 듬뿍 받고 있는 슈즈 브랜드 MLB는 청키하이, 청키라이트 등 다양한 라인의 스니커즈를 출시했다.

 

그중에서도 오늘 알아 볼 슈즈 라인은 MLB 특유의 청키한 아웃솔과 원 포인트 빅 로고가 돋보이는 MLB 청키로우!

 

 

MLB 청키 로우 (MLB CHUNKY LOW)

@ MLB 인스타그램

140년 전통을 지니고 있는 아메리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MLB의 청키로우는 시그니처 슈즈인 빅볼청키와 플레이볼을 결합해 만든 하이브리드 청키 시리즈 중 하나. 면 소재의 어퍼와 라이닝으로 이루어져 있어 편안하면서도 견고한 편이다. 또한 6CM 높이의 아웃솔이 장착되어 있어 키높이 효과는 물론 한층 더 쿨한 비율 연출이 가능하다.

 

최근 많은 인플루언서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MLB 청키로우는 클래식한 스타일부터 스포티한 룩 등 다양한 스타일에 매치할 수 있어 데일리 슈즈로도 제격인 제품.

 

그럼 지금부터 MLB 청키로우의 4가지 컬러에 대해 알아볼까?

 

MLB 청키로우 컬러 4종

MLB
MLB CHUNKY LOW

레트로 감성이 느껴지는 MLB 청키로우는 브랜드 헤리티지가 잘 담겨 있는 클래식한 로고와 컬러가 각각 다르게 이루어져 있다. 베이식 한 블랙 컬러의 뉴욕 양키스부터 화이트 컬러 보스턴 레드 삭스, 트렌디한 블루 컬러 LA 다저스, 샌드 컬러 뉴욕 양키스까지!

 

모두 너무 화려하거나 톡톡 튀지 않는 컬러들로 이루어져 있어 누구나 부담 없이 착용하기 좋은 편. 캐주얼한 데님 팬츠나 조거 팬츠에 매치해도 좋고, 여성스러운 룩에 믹스 매치하여 착용하면 더욱 힙하고 멋스러운 아웃핏을 연출할 수 있다는 점도 함께 기억해 두자.

 

 

 

 

 

청키 로우 보스턴 레드삭스

32SHU2111-43W (WHITE) / 봄

www.mlb-korea.com

 

청키 로우 (CHUNKY LOW) 뉴욕양키스

3ASHU211N-50SAS (Sand) / goods.info.seasonN

www.mlb-korea.com

 

청키 로우 뉴욕양키스

32SHU2111-50L (BLACK) / 봄

www.mlb-korea.com

 

청키 로우 (CHUNKY LOW) LA다저스

3ASHU211N-07BLD (D.Blue) / goods.info.seasonN

www.mlb-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