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복탐구] 트와이스 나연 사복 패션 모음, '그 옷' 어디꺼야?

보고만 있어도 기분 좋아지는 과즙 상 아이돌 트와이스 나연.  나연은 여성스러운 룩은 물론 평소 캐주얼한 데일리 패션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따라 하고 싶은 여자 연예인 사복 패션으로 떠올랐다. 그뿐만 아니라 내로라하는 명품 브랜드부터 가성비 좋은 편집숍 브랜드까지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해내는 센스까지 지녔다는 사실.

 

평소 그녀가 착용한 패션 아이템들이 궁금했다면, 오늘 콘텐츠를 주목해 볼 것.

지금부터 트와이스 나연이 고른 트렌디한 사복 패션 아이템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자.

 

나연 인스타그램 / 루이비통 홈페이지

#나연사복 #나연셔츠 어디 꺼?

지금과 같은 간절기에 착용하기 좋은 화이트 셔츠와 스커트를 함께 매치해 여성스러우면서도 깔끔한 오피스 룩을 선보인 나연. 나연이 착용한 화이트 셔츠는 하우스 브랜드 루이비통의 플루이드 실크 크레이프 드신 셔츠. 하늘거리는 실루엣으로 누구나 손쉽게 스타일링이 가능한 클래식 버튼 칼라 셔츠로 실크 소재로 이루어져 있다. 또한 트럼프 카드에서 영감을 받은 루이비통 lv 이니셜 자수 디테일의 가슴 포켓이 이 제품의 포인트 중 하나!

루이비통 플루이드 실크 크레이프 드신 셔츠는 모두 예약 구매로만 진행된다고 하니 이 점도 함께 참고해 둘 것.

 

나연 인스타그램 / 아더에러 홈페이지

#나연맨투맨 #나연스웻셔츠 어디 꺼?

평소 캐주얼한 맨투맨 스타일링을 즐겨하는 트와이스 나연은 브라운과 카키가 섞인 듯한 오묘한 컬러의 맨투맨을 착용해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룩을 선보였다. 여우 그래픽 레이어 자수 디테일이 돋보이는 나연이 선택한 맨투맨 제품은 아더에러와 메종키츠네가 함께 콜라보레이션 한 제품.

 

너무 딱 달라붙지 않는 세미오버 핏 스웻셔츠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누구나 편하고 트렌디하게 입을 수 있는 제품이다. 참고로 메종키츠네와 아더에러 두 브랜드 모두 마니아층이 두텁기 때문에 품절되기 전 미리 구매하는 걸 추천한다.

 

나연 인스타그램 / 어썸니즈 홈페이지

  #나연모자 #나연버킷햇 어디 꺼?

트와이스 공식 인스타그램에도 무려 두 번이나 올라온 나연의 버킷 햇. 흔한 블랙 컬러 버킷 햇 말고 유니크한 무드의 버킷햇을 찾고 있다면, 나연이 선택한 버킷햇 제품을 체크해보자.

나연이 선택한 버킷햇 제품은 어썸니즈 WAVY LAMPSHADE HAT으로 어썸니즈 만의 패턴으로 제작된 제품. 다양한 원단으로 제작되기 때문에 보다 희소성 있으며 소재마다 각각 다른 분위기를 준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물결치는 쉐입으로 이루어져 있어 얼굴형 보완까지 가능한 스타일리시한 제품 중 하나.

 

 

 

 

 

 

 

[사복탐구] 블랙핑크 로제 사복 패션, 완벽할 수 밖에 없는 이유 3

핫한 걸그룹 블랙핑크에서 메인보컬로 독보적인 음색을 지닌 로제. 사실 로제는 음악 뿐만 아니라 옷 잘입는 사복스타로도 유명한 편. 오늘은 요즘 가장 핫 한 아티스트 로제의 청순하고 사랑스

trendment.kr

 

[사복탐구] 블랙핑크 제니 사복 패션 모음, '그 옷' 어디걸까?

블핑 제니 사복 어디꺼? 그녀가 PICK 한 패션 브랜드 대공개! 탁월한 패션 센스와 사복 핏으로 누구나 따라하고 싶은 스타일을 선보이는 제니. 제니가 입고 착용한 다양한 브랜드 중에

trendment.kr

 

[사복탐구] 아이유 사복 패션, 원피스 부터 블라우스까지

누가뭐래도 전 연령에게 고루 영향력 높은 가수 하나를 꼽으라면 '아이유' 이름이 고루 언급되지 않을까 싶다. 바라보기만 해도 사랑스러움이 뿜뿜 뿜어져나오는 아이유. 연기면 연기, 노래면

trendmen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