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복 탐구] 레드벨벳 슬기 사복 패션, 셔츠부터 스니커즈까지

SM을 대표하는 걸그룹 중 하나인 레드벨벳. 레드벨벳에서 귀여운 외모는 물론 스타일리시한 패션 센스를 지닌 멤버를 꼽으라면 단연 슬기가 아닐까 싶다. 슬기의 또 다른 매력 포인트 중 하나는 바로 동양적인 무쌍 눈매!

시니컬한 무드가 물씬 느껴지는 무쌍 눈매가 매력적인 슬기는 평소 트렌디한 룩부터 편안하고 캐주얼한 스타일링으로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데일리 룩을 자주 선보이는 편이다.

 

오늘은 걸그룹 사복 강자 중 한명인 레드벨벳 슬기의 사복 패션에 대해 하나하나 파악해 보도록 하자.

 

@슬기 인스타그램 / 아밤 홈페이지

슬기 PICK! 셔츠 - AVAM TWO POCKET STRIPE SHIRTS

가을의 청량한 무드가 물씬 느껴지는 스트라이프 셔츠에 연청 팬츠를 매치한 레드벨벳 슬기. 굳이 별다른 패션 아이템 없이 단품으로 매치해 깔끔한 실루엣을 선보였다. #캠퍼스룩 으로도 안성맞춤인 슬기가 선택한 스트라이프 셔츠는 감각적인 패션 레이블 아밤의 제품. 

 

투 포켓 스트라이프 셔츠는 아밤 특유의 뉴 클래식한 무드를 잘 살린 투 포켓 스트라이프 셔츠로 코튼 포플린 소재를 사용해 바스락거리는 촉감이 매력적인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유행을 잘 타지 않는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매 년 꾸준히 잘 활용할 수 있는 실용성 넘치는 셔츠.

 

@슬기 인스타그램 / 리유니 홈페이지

슬기 PICK! 티셔츠 - 리유니 CHECK MESH LONG SLEEVE TOP

레이어링의 계절 가을, 한층 더 유니크한 스타일링에 도전하고 싶다면 슬기가 선택한 시스루 톱을 체크해 볼 것. 슬기는 블랙 브라 톱에 블랙 팬츠와 함께 티셔츠를 매치해 힙한 아웃핏을 선보였다. 

슬기가 선택한 시스루 톱은 리유니 제품으로 신축성이 좋고 부드러운 질감이 매력적인 매쉬 소재로 이루어져 있어 레이어링 하기 좋은 아이템 중 하나!

 

슬기처럼 시스루 형태로 착용하는 것도 좋지만, 니트 베스트와 함께 레이어링하면 더욱 실용적으로 착용 가능하다.

 

@슬기 인스타그램 / 릭오웬스

슬기 PICK! 신발 - 컨버스 X 다크쉐도우 터보다크 척 70

평소 컨버스와 같은 베이식한 아이템을 즐겨하는 레드벨벳 슬기. 최근 슬기는 계절감이 느껴지는 블랙 레더 재킷에 팬츠 그리고 구조적인 디자인의 스니커즈를 매치해 카리스마 넘치는 분위기를 선보였다. 

슬기가 선택한 화이트 스니커즈는 명품 하우스 브랜드 릭오웬스와 컨버스의 협업으로 만들어진 '터보다크' 척 70.

 

터보다크 척 70은 릭 오웬스 특유의 도전적인 디자인과 해체주의적 성격이 고스란히 적용된 스니커즈로 스퀘어 토 실루엣이 가장 큰 포인트라고 할 수 있다.  또한 미드솔 중앙은 높이, 두께 등이 앞뒤와 비율이 맞지 않도록 제작되었으며 오버사이즈 텅과 코튼 트윌 어퍼 등에서 릭오웬스만의 감성을 느껴볼 수 있는 유니크한 제품.

 

 

 

 

 

 

 

 

 

[사복탐구] 트와이스 나연 사복 패션 모음, '그 옷' 어디꺼야?

보고만 있어도 기분 좋아지는 과즙 상 아이돌 트와이스 나연. 나연은 여성스러운 룩은 물론 평소 캐주얼한 데일리 패션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따라 하고 싶은 여자 연예인 사복 패션으로 떠올

trendment.kr

 

[사복탐구] 블랙핑크 로제, 선미, 강민경 여름 드레스 스타일링

요즘 처럼 무더운 여름철 입기 좋은 원피스를 제대로 즐기고 싶다면? 블랙핑크 로제부터 수영, 선미가 선택한 힙한 여름원피스 스타일링을 주목해보자! 블랙핑크 로제, 강민경 - 맥

trendment.kr

 

[사복탐구] 아이유 사복 패션, 원피스 부터 블라우스까지

누가뭐래도 전 연령에게 고루 영향력 높은 가수 하나를 꼽으라면 '아이유' 이름이 고루 언급되지 않을까 싶다. 바라보기만 해도 사랑스러움이 뿜뿜 뿜어져나오는 아이유. 연기면 연기, 노래면

trendmen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