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일과 보온성 둘 다 챙기는 #퍼자켓 활용법3가지

장원영 인스타그램 (@for_everyoung10)

겨울 시즌 만날 수 있는 퍼 소재 아이템. 한 때 퍼 재킷은 특유의 화려함에서 오는 부담감과 동물 보호 이슈로 꺼리는 사람이 많았지만 요즘 퍼 재킷은 다르다. 실제 동물의 털을 활용한 제품보다 페이크로 재현한 에코 퍼가 트렌드가 된 것.  또 스타일리시한 아이템과 함께라면 힙한 겨울 아우터로서 역할을 톡톡히 해내기 때문.

 

보온성은 물론 포근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선사해 주는 퍼재킷 스타일링법 3 시작해볼까?

 

셀럽 PICK! 부드럽고 따뜻한 퍼재킷 스타일링 3

1. 퍼 컬러 활용하기 - 헤일리 비버

@haileybieber, 헤일리비버 인스타그램

 

컬러와 풍성한 볼륨감이 주는 힙한 매력!

 

퍼 아우터의 경우 컬러에 따라 다양한 이미지 연출이 가능하다.

 

블랙은 시크하면서도 도회적인 느낌을, 화이트나 핑크 등 밝은 컬러 퍼 아이템은 얼굴을 화사하게 밝혀준다.  패션 아이콘으로 유명한 헤일리 비버는 골드 참 장식이 돋보이는 아이보리 컬러 퍼 코트를 선택한 뒤 풍성하고 헤비 한 실루엣과 대조되는 미니 원피스를 매치해 쿨한 파티 룩을 선보였다.

 

조금 더 시니컬한 무드를 주고 싶다면, 이너와 슈즈를 블랙으로 맞춘 뒤 질감이 느껴지는 블랙 퍼코트를 고를 것.  여기에 90년대 느낌이 물씬 나는 선글라스를 더한다면 더욱 센스 있는 퍼코트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2. 시어링 소재 활용하기 - 한선화, 제니

@shh_daily, @jennierubyjane, 한선화, 제니 인스타그램

 

복실복실한 질감이 돋보이는 시어링 퍼재킷

 

시어링 코트가 두툼하고 무겁다는 말은 모두 옛 말.

 

최근 등장한 시어링 재킷은 부드럽고 가벼운 소재로 제작되기 때문 그뿐 아니라 레트로한 무드가 담긴 떡볶이 코트도 한선화처럼 시어링 소재를 활용한다면 색다르게 연출할 수 있다.

 

시어링 소재가 주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질감 때문에 조금 더 차려입은 듯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또 시어링 재킷은 데님 팬츠는 물론 겨울 필수 템인 코듀로이 팬츠나 미니스커트와도 완벽하게 어울린다. 시어링 재킷을 좀 더 모던하게 연출하고 싶을 땐 제니의 룩을 참고해 보자. 심플한 블랙 폴라 티를 이너로 선택한 뒤 골드 주얼리를 매치하면 따뜻하면서도 멋스러운 윈터 룩을 완성할 수 있다.

 

 

 

3. 퍼 베스트 활용하기 - 이시영

@leesiyoung38, 이시영 인스타그램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무드 X 100!

 

퍼 소재 특유의 우아한 감성을 놓치고 싶지 않다면 퍼 베스트를 활용해 볼 것.

 

퍼 베스트는 가벼우면서도 부담스럽지 않게 착용 가능한 아이템 중 하나. 이시영은 넓은 카라의 퍼 베스트로 한층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전체적으로 톤온톤 컬러로 맞춘 뒤 벨트를 활용해 허리를 강조해 여성스러우면서도 글램 한 무드를 완성한 것. 또 키치 한 패턴이 가미된 스웻셔츠에 비니 그리고 순백의 퍼 베스트를 매치해 캐주얼한 데일리 룩을 선보이기도 했다. 

 

이처럼 어떻게 스타일링하느냐에 따라 그 매력이 천차만별 달라지는 퍼 아이템을 활용해 올겨울 멋과 따뜻함을 동시에 누려보자.

 

 

 

 

이런 글도 참고해볼까?

 

 

발토시가 유행? 레그워머를 즐기는 방법 3 (w. 제니, 로제)

1990년대 '발토시'로 불리며 유행을 휩쓸었던 레그 워머가 반가운 귀환을 알렸다. 발목을 따뜻하게 감싸줘 보온성은 물론 운동화나 어그부츠와 함께 메치하면 더욱 힙하게 활용 가능하다. 또 다

trendment.kr

 

헤어핀부터 바라클라바까지, 스타일링 포인트 액세서리 아이템 3

각종 모임이 넘쳐나는 연말 그리고 연초. 겨울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장원영, 안유진, 제니 등 셀럽들이 선택한 액세서리 아이템을 살펴볼 것. 날이 갈수록 뜨거운 인기를 자랑하는

trendment.kr

 

2023 한파에도 끄떡 없는 겨울 모자 코디 스타일링 3way

기온이 영하로 떨어지는 겨울철엔 보온과 스타일을 모두 잡은 겨울 모자가 제격이다. 대유행템이었던 바라클라바가 살짝 지겹게 느껴진다면 보기만 해도 따뜻해지는 퍼 버킷햇과 플러피 햇 그

trendmen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