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업계소식

스투시 x 아워레가시 콜라보 아이템 구매방법? Stussy X Our legacy

Stussy X Our legacy collaboration

그래, 작년부터 올해까지 가장 열일하는 브랜드 중 하나인 스투시 Stussy 가 올 봄, 여름 컬렉션도 이렇게 보낼 것 같지만은 않았다만, 역시나! 이번 소개할 스투시 X 아워 레가시 이번 콜라보 협업 컬렉션은 그래픽 티셔츠, 자켓, 팬츠, 모자, 슈즈 아이템 등 생각보다 훨씬 더 다채로운 아이템으로 구성되었다. 일단 2021 봄/여름 컬렉션 아이템들이긴 하지만, 솔직히 가을에 활용해도 무관할 아이템들이 많아 꼭 한번쯤 구매에 도전해 보는 것이 어떨까 권하고 싶네. 

 

Stussy X Our legacy collaboration
Stussy X Our legacy collaboration

협업 아이템을 살펴보니 아워 레가시 로고와 스투시 태킹 등이 참 깔끔하지만 스타일리시하게 새겨져 있어 전체적으로 '군더더기 없는' '누구나 좋아할 것 같은' 느낌이다. 참고로 해변에서 활용하기 좋을 쇼츠 아이템도 주목할만 하며, 간절기에 활용하기 좋은 코트와 자켓 리스트도 주목해 보면 좋을 것. 개인적으로 가장 욕심나는 아이템은 간절기 아우터.. 

 

스투시 Stussy x 아워레가시 Our legacy 이번 콜라보 아이템은 4월 9일부터 구매 가능하다. 스투시 미국 공홈에서 확인 가능하고, 예스쉽에서 소개하는 스투시 직구도 참고해 볼만 하다. 도버 스트리트 마켓 뉴욕 에서도 물론 가능! 삘이 오는 곳으로 도전해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