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렌디한 연예인 크롭탑 코디 6 (서현, 조이, 로제, 효민..)

여름이 다가올수록 스타들의 상의가 짧아지는 건 당연지사. 그중에서도 스타들의 관심을 듬뿍받고 있는 패션 아이템이 있다고 한다. 입기만 해도 스타일리시해보이는 크롭탑이 그 주인공이지!

 

'크롭탑'은 배꼽이 들어나는 짧은 상의를 뜻하는데, 짧은 기장만큼이나 시원시원한 통기성(?)이 참 좋은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다. 자, 그럼 지금부터 핫하다는 스타들이 선택한 크롭탑 코디 사진 모아 보도록 하자. 서현부터 조이, 그리고 로제와 효민까지 고루고루 준비해 봤다!

 

연예인 크롭탑 코디 사진 바로가기 (클릭)

 

 

(1) 이유비 (2) 효민 크롭탑 코디

어깨선이 훤히 들어나는 오프숄더와 짧은 기장의 크롭 블라우스가 만나면 그 매력이 2배가 된다. 가녀린 어꺠 라인과 허리 라인이 동시에 들어나기 때문. 이러한 크롭 블라우스는 어떻게 스타일링 하느냐에 따라 느껴지는 분위기가 조금씩 다른 편이다. 늘 힙한 스타일링을 즐기는 효민처럼 새하얀 화이트 오프숄더 크롭탑에 연청 스키니진을 매치해 청순가련한 느낌을 줄 수도 있고, 이유비처럼 타투가 드러난 블랙 오프숄더 크롭탑에 크로스백을 매치해 섹슈얼한 느낌을 줄 수도 있다.

 

 

 

(3) 윤아 크롭탑 코디

남들보다는 조금 더 특별해 보이고 싶은 날은 항상 있기 마련. 그럴 때 필요한 패션아이템은? 패턴이 가미된 크롭 블라우스가 그 정답이다. 화사한 그린 톤의 플라워 패턴 블라우스를 선택한 윤아는 여성스러우면서도 러블리한 무드를 강조했다. 윤아처럼 화려한 패턴이 가미된 크롭 블라우스를 선택했다면 하의는 한층 깔끔하고 심플한 진을 매치해주는 것도 좋은 선택이다. 화려한 패턴 블라우스는 그 하나만으로도 포인트가 되기 때문.

 

 

(4) 레드벨벳 조이 크롭탑 코디

반면 패션에 일가견이 있는 레드벨벳 조이가 선택한 크롭 블라우스는 유니크한 디테일이 돋보였다. 여러 가지 컬러의 실이 얼기설기 얽힌 크롭 블라우스를 입은 조이 역시 심플한 연청 팬츠를 매치해 시니컬한 아웃핏을 선보였는데, 크롭 블라우스는 조이의 큰 키와 날씬한 허리 라인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해주는 듯하다.

 

 

(5) 블랙핑크 로제 (6) 서현 크롭탑 코디

풍성한 퍼프 디자인이 들어간 크롭 블라우스는 러블리한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해주는 편이다. 또한 팔 라인이 타이트하지 않기 때문에 미운 팔뚝살도 자연스럽게 커버해주며 활동성도 보장되어 많은 여자들의 러브콜을 받고 있다. 참고로 볼륨감 있는 퍼프 크롭 블라우스는 하이웨스트 청바지나 스커트와 매치해도 잘 어울리지만, 로제처럼 어느 정도 배꼽이 보이도록 하의를 매치하는 걸 추천한다. 자칫 부해보일 수도 있는 퍼프 블라우스의 단점을 커버하는 데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스타들이 선택한 트렌디한 크롭탑 스타일링!

[BY 트렌드먼트] 스타들이 선택한 트렌디한 크롭탑 스타일링! @fashion.co 여름이 다가올수록 스타들의 ...

m.post.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