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발

편안한데 가벼워! 우포스 쪼리 사이즈 표, 플립플랍 인기 컬러 추천!

우포스(@oofos) 공식 인스타그램

일명 쪼리, 혹은 슬리퍼로 불리는 여름철 필수 아이템 플립플랍.

PVC 소재로 이루어진 플립플랍은 비 오는 장마 기간에도 유용하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어 인기가 높은 편이다. 또 레더나 패턴 디테일이 더해진 디자인은 스타일까지 업 시켜준다. 올 여름 언제 어디서든 쓱 착용할만한 활용도 높은 쪼리 아이템을 찾고 있다면 우포스의 오리지널 플립플랍을 주목할 것. 

 

사실 '우포스 쪼리'의 인기는 굳이 말하지 않아도 알 수 있을 정도로 높다. 여름철 10명 중 4~5명 정도는 우포스 쪼리를 가지고 있을 정도. 그럼 지금부터 플립플랍계의 에르메스로 불리는 우포스 오리지널 쪼리 인기 컬러와 사이즈 팁에 대해 알아보자. 

 

편안한데 가벼워! 우포스 쪼리 사이즈 표, 플립플랍 인기 컬러 추천!

 

OOFOS OFFICIAL SITE


우포스 오리지널 플립플롭 OOFOS ORIGINAL FLIP FLOP

  • 우포스 쪼리 가격 : 6만 9천원

우포스 오리지널 플립플롭은 다른 쪼리 제품들과 달리 상품당 최대 2개만 구매할 수 있도록 구매 제한이 걸려있다. 그만큼 많은 사람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는 것. 사실 우포스는 운동 시 충격을 빠르게 흡수하고 피로 회복을 도울 수 있는 신발을 개발하기 위해 탄생한 브랜드 중 하나다. 때문에 한층 더 혁신적이면서도 생체 역학적으로 설계된 플립플롭을 구현해 낼 수 있었다는 사실.

 

우포스 쪼리는 OOFOAM 기술이 적용되어 있어 일반 밑창보다 37% 이상 충격을 잘 흡수한다. 그뿐 아니라 인체 공학적인 바닥 패턴과 발 아치를 받쳐주는 아치형으로 설계되어  편안한 착화감이 특징. 엄지 발가락을 끼우는 부분도 접착과 조립 없는 이체형 바디로 제작되어 분리될 걱정 없이 착용 가능하다.

 

OOFOS OFFICIAL SITE

우포스 오리지널 플립플롭은 가장 심플한 블랙 컬러를 비롯해 모로칸 블루, 올리브 드랩, 플럼, 워터 드럽, 마스레드 등 다양한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전체적으로 너무 튀지 않고 톤 자체가 채도가 낮은 컬러들로 구성되어 있어 캐주얼한 룩부터 포멀한 룩까지 두루두루 잘 어울린다.

 

물론 가장 인기 컬러는 블랙이다. 검은색 플립플롭은 대부분의 옷차림에 잘 어울리기 때문일 터. 하지만 이미 기존에 블랙 쪼리가 있거나 살짝 진부하게 느껴진다면 은은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올리브 드랩이나 모로칸 블루 컬러를, 플립 플랍을 활용해 룩에 포인트를 주고 싶을땐 플럼이나 워터 드롭 컬러를 선택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우포스 쪼리 사이즈 표 고르는 팁 TIP!

US W5 W6 W7 W8 W9 W10 W11 W12 W13
KOR 220 230 240 250 255 260 270 280 290

 

우포스 오리지널 플립플랍의 경우 W9, 255 사이즈의 경우를 제외하고 선 모두 10mm 단위로 구성되어 있다. 때문에 평소 5mm 단위 사이즈를 신는 경우라면 당황스러울 수 있다. 일반 사람들에 비해 발볼이 크거나 발등이 높은 편이라면 평소 신던 사이즈에서 한 치수 큰 사이즈를, 발볼이 보통이라면 한 치수 작은 사이즈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또 우포스 오리지널 플립플랍의 경우 아치형 디자인으로, 굽 높이가 3cm~ 3.5cm로 구성되어 있으니 이 부분도 고려해서 사이즈를 선택할 것. 

 

 


 

NEW 나이키 플립플롭 공개! 나이키 캄 슬라이드 사이즈 팁 색상 추천

올여름에도 변함 없이 사랑받는 플랫폼 슬라이드. 특히 올해는 장난감 신발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 볼드한 매력의 슬라이드가 인기를 끌 예정이다. 두툼한 플랫폼 슬라이드는 편안하게 휘뚜루

trendment.kr

 

아직도 이거 없어? 아디다스 아딜렛 클로그 사이즈 팁 & 색상 추천

습하고 축축한 장마철이 돌아왔다. 장마철에는 습도가 높아 잘 마르지 않는 가죽 신발이나 뾰족한 힐, 혹은 천 소재의 스니커즈는 잠시 넣어두는 것이 좋다. 대신 고무 소재나 러버 소재로 이루

trendmen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