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방

2021 루이비통이 출시한 신상 가방 TOP1, 마렐백

루이비통은 브랜드 특유의 고급스러움과 럭셔리한 무드로 셀럽을 비롯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해외 브랜드 중 하나! 이러한 명품 하우스 브랜드 루이비통이 2021년에 출시한 신상 가방 중 가장 핫한 가방을 고르자면? 바로 이번 상반기 출시된 마렐 백이 정답. 

 

마렐 백은 출시되자마자 루이뷔통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물론 백화점 매장에서도 품절될 만큼 높은 인기를 자랑하고 있는데 오늘은 루이뷔통 마렐 백의 세부 정보와 전 색상, 디자인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자.

 

루이비통 공식 홈페이지 / 마렐 백

루이비통 마렐 백 LOUIS VUITTON MARELLE BAG

휘뚜루마뚜루 사용하기 좋은 데일리 숄더백.
  • 가격 : 2,860,000원
  • 컬러 : 느와, 쿼르츠, 골드 미엘
  • 크기 : 25 x 15 x 8 cm

루이비통 공식 홈페이지 / 마렐 백

루이비통 마렐 백은 부드러운 그레인 에피 가죽 소재와 마이크로화이버 안감으로 이루어진 핸드백으로 실버 톤 금색 디테일이 매력적인 제품이다. 또한 체인으로 연결된 탈착형 파우치를 외부 포켓에 넣어 트렌디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메리트! 루이비통 마렐백의 경우 핸들을 이용해 핸드밸이나 숄더백으로 이용할 수도 있고 탈착형 가죽 스트랩을 사용해 크로스 바디 백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한마디로 3 IN 1 제품.

 

참고로 루이비통 마렐백은 에피 소재 특성상 윤활유나 핸드크림, 핸드 세정제, 향수에 취약해 가죽이 오염되거나 얼룩이 생길 수 있으니 최대한 접촉을 피해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노제 비니] 스투시 SS링크 커프 비니 STUSSY SS-LINK CUFF BEANIE

노제 인스타 비니 정보 - 최근 종영한 인기 예능 프로그램 '스트리트 우먼 파이터' 출연자 중 가장 많은 관심을 받은 댄서를 고르자면? 단연 노제가 아닐까 싶다. 비록 우승을 거머쥐지는 못했지

trendment.kr

 

따뜻하고 귀여운 방한템의 등장? 겨울 필수템 바라클라바(feat.미우미우)

생각보다 일찍 찾아온 겨울 탓에 방한 아이템들의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는 요즘. 남들과는 다른 유니크한 방한 템을 찾고 있다면 2021 f/w 패션위크를 휩쓸었던 잇 템, 바라클라바를 주목해 볼 것.

trendment.kr

 

[이해리 가방] 보테가베네타 미니 조디 백 bottega veneta mini jodie bag

이해리 인스타 속 바로 그 '가방'! 평소 미니멀하면서도 깔끔한 룩을 즐겨 입기로 유명한 이해리. 이해리가 데일리 룩의 포인트로 선택한 가방은? 바로 보테가 베네타의 미니 조디 백이다. 이해

trendmen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