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업계소식

BTS 맥너겟 에어맥스 출시? 맥도날드 x 방탄소년단 나이키 에어맥스 플러스

@josiahchua

맥도날드 x 방탄소년단 커스텀 BTS 나이키 에어맥스 플러스 출시?
... 라고 쓰긴 했다만, 물론 그건 아니다. (요즘 BTS 관련해서 들리는 소식만 모아놓고 보자면 뭐, 꼭 말도 안되는 일도 아니다만!)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와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이 BTS x 맥도날드 x 나이키의 만남으로 보이는 놀라운 슈즈는 바로 아티스트 @josiahchua 가 공개한 작업물!

 

아마 다들 최근 며칠동안 맥도날드 x 방탄소년단 콜라보 소식으로 한국 뿐 아니라 전 세계가 떠들썩 했던 것을 알고 있을 것이다. 방탄과 맥도날드의 콜라보 세트는 출시 이후부터 엄청난 반응을 불러 일으켰는데, 들리는 소식에 의하면 출시 후 1백20만개 이상이 판매되어 맥도날드의 단일 세트 메뉴 중에는 단연 기록적인 부분이라고.

 

@josiahchua

josiahchua 가 커스텀 작업했다는 나이키 에어맥스 플러스는 BTS 를 상징하는 보랏빛이 가득한데, 최근 출시된 맥도날드 BTS meal 과 제법 잘 어울린다. 에어맥스 어퍼에는 맥도날드 방탄소년단 세트 메뉴에 등장하는 아이템인 스위트 칠리 케이준 소스와 맥너겟이 부착되어 있고, 겉은 뭘로 꾸민거지? 싶었던 겉 커버는 후렌치후라이 박스와 맥너겟 케이스가 고루 사용된 것으로 추측되네...

 

무튼 아티스트는 아티스트인 것 같다, 꽤, 제법 예쁜 것 같아 보이니 말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