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발

나이키 줌 MMW 4 의 신상 컬러 '바로크 브라운' 발매 정보 (feat. 매튜 윌리엄스)

NIKE X MATTHEW WILLIAMS ZOOM MMW 4

얼마 전 지방시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매튜 윌리엄스와 나이키의 협업으로 탄생한 줌 004. 줌 004는 고 밀착 폴리에스터 니트와 쿠션, 줌 백 시스템을 탑재해 뛰어난 착화감을 지녔을 뿐만 아니라 스타일리시한 어퍼부터 아웃솔로 많은 나이키 마니아들의 사랑을 독차지했다. 

 

그로부터 얼마지나지 않은 2021 12월 매튜 윌리엄스는 나이키와 더 큰 목표를 추구하고자 새로운 컬러의 줌 004 X MMW '바로크 브라운'을 출시될 것이라는 소식이 들려왔다. 나이키 줌 MMW 4 X 매튜 윌리엄스 '바로크 브라운' 출시일은 오는 12월 13일이며 나이키 공식 사이트에서 오전 10시 발매될 예정. 

 

가격은 52만 9천 원

나이키 X매튜윌리엄스 줌 MMW 4

NIKE X MATTHEW WILLIAMS ZOOM MMW 4

NIKE X MATTHEW WILLIAMS ZOOM MMW 4
NIKE X MATTHEW WILLIAMS ZOOM MMW 4

헤리티지의 영감과 미래지향적인 접근법을 결합한 어두운 브라운 빛이 도는 나이키 줌 MMW 4 '바로크 브라운'은 2000년대 초반 스타일의 갑피로 제작되었으며 전체적으로 메쉬 소재를 이용해 출시되었다. 그 아래로 대형 트럭을 연상시키는 클래식한 고무 와플 모양 밑창이 자리 잡고 있으며, 앞꿈치에는 노출형 더블 줌 에어 포드가 적용되어 높은 추진력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그뿐만 아니라 스니커즈 하단의 EVA 폼, 그리고 은은한 광택이 도는 블랙 컬러의 패널 장식들 역시 주목할 만한 요소 중 하나! 구부러진 금속과 운동 에너지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답게 줌 004 X MMW 는 정교한 디자인으로 과거와 미래를 함께 떠올릴 수 있게 구성되었다는 사실도 알아둘 것.

 

 

 

 

 

 

 

 

 

 

 

스와로브스키 X 나이키 에어포스 1 의 특별한 만남 (feat. 발매정보, 컬러)

럭셔리 브랜드 스와로브스키와 나이키의 또 다른 협업 스니커즈가 공개됐다. 이번에 출시 된 모델은 에어 포스 1 로우! 과거 스와로브스키와 나이키는 에어 맥스 97시리즈를 협업을 통해 선보인

trendment.kr

 

지드래곤 X 나이키 퀀도 1 공식 발매 정보 (feat. 피스마이너스원)

작년 이맘때쯤 지드래곤의 피스마이너스원과 나이키의 협업 이후 두 번째 협업 작품인 퀀도1의 발매가 임박하다는 소식이 들려왔다. 나이키 공식 홈페이지에는 이미 퀀도1의 공식 이미지와 출

trendment.kr

 

일명 '스티브잡스 신발' 로 알려진 뉴발란스 992 인기 컬러 2종

발매 이후 한 공식석상에서 스티브 잡스가 직접 착용하고 나와 '스티브잡스 신발'로 유명세를 탄 뉴발란스 992. 뉴발란스 992는 2020년에 복각되어 재 발매되었으며 프리미엄 소재와 젤타입 쿠션

trendmen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