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업계소식

메종 키츠네 x 헬리녹스 (Maison Kitsune X Helinox) 품절인거 알쥬?

소식 뜨자마자 내가 살 수 있는 기회는 주어지지 않겠구나.. 싶긴 했지만 이렇게 호로록 매진 될 줄이야... 그야말로 MZ 세대들이 환장할 것 같은 콜라보 소식에 아웃도어 혹은 캠핑에 관심 없는 주변 지인들까지도 사고싶어 했다는 소식. 뭐, 일단 가로수길에서 구매할 수 있는 레플까지 모두 품절 된 것 같아서 기회는 중고나라 아니면 당근마켓에서나 있을까...? 싶지만 구경이나 해보자. 칠렉스 폭스...너 참 깜찍하구나...

 

Maison Kitsune X Helinox
Maison Kitsune X Helinox

메종 키츠네 x 헬리녹스 (Maison Kitsune X Helinox)

국내에서는 삼성물산이 운영하는 프랑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메종키츠네', 그리고 아웃도어 용품에 나 관심 좀 있다 하는 사람들이라면 모두 좋아할 '헬리녹스' 가 만났다. 개인적으로 메종키츠네는 가격대비 퀄리티가 조금 별로 아닌가.. 싶다가도 가슴팍의 여우 자수만 보면 그래 그럴 수 있지, 암 사야지... 싶은 브랜드인데 이렇게 헬리녹스와 협업을 진행하다니 아주 땡큐!

 

메종 키츠네 x 헬리녹스 협업은 의자, 테이블, 그늘막, 침대 등 총 네 종류의 상품으로 구성되어 출시되었다. 컬러 역시 아웃도어를 고려한 어두운 색이 아니라 의외의 청량감 터지는 연한 블루 패턴이라 심플하지만 포인트가 강렬함. 구매하고 싶지만 아쉽게도 이 콜라보 상품은 품절인듯! 중고나라에는 플미 붙어서 마니 올라와 있는듯 하니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