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니카부터 노제까지? 스트릿 우먼 파이터 크루 사복 스타일 분석

최근 방송 프로그램 화제성 1위에 등극하며 엄청난 인기를 자랑하고 있는 Mnet의 리얼리티 서바이벌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 (이하 줄여서 스우파!)

 

스우파는 대한민국 최고의 스트릿 댄서들이 1위 댄스 크루를 찾기 위해 경쟁을 벌이는 프로그램으로 화려한 볼거리를 자랑하고 있다. 대세 프로그램으로 떠오른 만큼 프로그램 내 스우파 멤버들의 사복 스타일이 핫한 이슈로 떠올랐는데 오늘은 스우파 메인 멤버들의 sns 속 패션과 그 스타일에 대해 하나하나 알아보도록 하자.

 

1. 싸이 하이 부츠로 시니컬한 무드 연출! -  프라우드먼 모니카

@모니카 인스타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를 통해 이름을 알린 프라우드먼의 리더 댄서 모니카. 모니카는 댄서들 사이에서도 실력과 경력을 모두 갖춘 "댄서들의 댄서"로도 꽤 유명한 편! 선명하고 각진 이목구비만큼이나 쿨한 패션 스타일로 주목을 받고 있는 중이다. 평소 패션에 관심이 많은 편이라는 모니카가 선택한 패션 아이템은 허벅지까지 올라오는 사이 하이 부츠로 오프숄더 블라우스나 크롭 집업과 함께 매치해 시니컬한 아웃핏을 선보였다. 

 

모니카가 선택한 사이하이 부츠는 보온성이 좋기 때문에 날씨가 쌀쌀해지는 간절기 시즌부터 한 겨울까지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패션 아이템 중 하나.

 

 

2. 댄스는 물론 패션도 하이클라스! -  YGX 리정

@리정 인스타그램

프라우드먼에 모니카가 있다면 YGX에는 리정이 있다! 비록 나이는 어리지만 트와이스부터 블랙핑크, 전소미 등 유명한 케이팝 스타들의 댄스 트레이너 및 안무 작곡가 경력을 지닌 리정. 리정은 평소 캐주얼한 무드의 스트릿 룩을 주로 선보이는 편. 그뿐만 아니라 요즘 대세로 떠오른 Y2K 패션 중 하나인 벨벳 트레이닝 복이나 볼레로 스타일까지 완벽하게 소화해 내고 있다.  

 

게다가 스타일에 맞춰 자유자재로 연출하는 그녀의 헤어 스타일에서 그녀의 위트 있는 센스를 느껴볼 수 있을 것이다.

 

 

 

3. 여성스러운 스타일도 OK! - 웨이비 노제 

@노제 인스타그램

스우파의 메인 비주얼 담당이자 엑소 카이 댄서로도 유명한 웨이비의 노제. 고양이를 닮아 도도해 보이지만 알고 보면 사랑스러운 면이 많은 노제는 평소 뛰어난 패션 감각으로도 큰 이슈가 됐다. 노제는 몸매가 드러나는 크롭톱이나 여성스러운 블라우스를 착용해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주로 선보이는 편! 

 

또한 노제는 티셔츠에 베스트, 스웻셔츠를 활용한 데일리 룩도 자주 입기 때문에 평소 힙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스타일링을 선호한다면 웨이비 노제의 SNS를 체크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 

 

 

 

 

 

 

 

간절기 트렌치와도 찰떡궁합! 가을 원피스 스타일링 TIP 3

시원하고 선선한 가을바람이 살살 불어오는 요즘. 가을 원피스를 제대로 즐겨보고 싶다면? 에디터가 추천하는 가을 원피스 스타일링 팁을 체크해 보면 어떨까?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스

trendment.kr

 

'간절기 스타일링 치트키' 지금 입기 딱 좋은, 가을 아우터 추천 TOP 3

밤낮으로 점점 내려가는 기온이 느껴진다면 슬슬 가을 아우터를 꺼내야 할 때. 들여다본 옷장에 마음에 드는 옷이 딱히 보이지 않는다면 기온이 더 떨어지기 전에 새로운 가을 아우터를 장만해

trendment.kr

 

[사복탐구] 트와이스 나연 사복 패션 모음, '그 옷' 어디꺼야

보고만 있어도 기분 좋아지는 과즙 상 아이돌 트와이스 나연. 나연은 여성스러운 룩은 물론 평소 캐주얼한 데일리 패션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따라 하고 싶은 여자 연예인 사복 패션으로 떠올

trendmen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