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발

슈프림 X 닥터마틴 콜라보 슈즈 발매 소식 Supreme X Dr.Martens

Supreme X Dr.Martens collaboration 2021

2015년도에도 진행되었던 슈프림 그리고 닥터마틴 콜라보를 기억하는지? 슈프림 그리고 닥터마틴 두 브랜드가 이번에도 만나 새로운 5홀 슈즈를 선보인다는 신상 소식이다. 일단 이번 발매되는 슈프림 X 닥터마틴 콜라보 슈즈는 닥터마틴 스테디 셀러 5홀 슈즈로, 총 3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어 더더욱 다채롭다.

 

베이직 블랙 컬러는 뭐 일단 어떤 스타일에도 코디하기 좋을 것 같은 스타일. 그리고 선뜻 손은 (아니 발 이라고 해야하나..?) 잘 가지 않을지 몰라도 봄 여름에 잘 어울릴 것 같은 상큼상큼한 오렌지 빛 컬러도 눈에 들어온다. 조금 더 색다른 느낌을 추구하고 싶다면 두 브랜드의 콜라보 슈즈인 만큼 지브라 패턴을 선택해 보는 것도 좋을듯?

 

이번 슈프림 Supreme X 닥터마틴 Dr.Martens 콜라보 슈즈의 경우, 부드러운 가죽 어퍼와 에이웨어 쿠션 숄이 결합되어 있어 장시간 착용해도 불편함 없을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고 설명되어 있네. 하지만 닥터마틴 좀 신어봤다 하는 사람들은 이 신발이 꽤나 피곤하다는 사실을 알고 있을터라 일단 신어봐야 알 것 같다. 내 발에 익으면 이렇게 또 편하고 쉽게 신게 되는 신발이 또 없지만..

 

개인적으로 누군가 기회를 준다면(?) 이번 슈프림 닥터마틴 콜라보 슈즈는 과감하게 오렌지 컬러로 선택해 보고 싶네!

 

 

2021 슈프림 X 닥터마틴 콜라보 슈즈 블랙
2021 슈프림 X 닥터마틴 콜라보 슈즈 오렌지
슈프림 X 닥터마틴 콜라보 슈즈 지브라 패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