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발

오프화이트 X 나이키 에어 조던 2 로우 2가지 컬러와 출시 정보(OFF WHITE X NIKE AIR JORDAN 2)

OFF WHITE X NIKE AIR JORDAN 2 @jordan_seoul_official

최근 여러 매체를 통해 발매 소식이 전해진지 얼마 지나지 않아 오프화이트 X 나이키 에어 조던 2의  컬러웨이와 발매 일정이 공개되었다. 참고로 에어조던 2의 경우 1986년 칠시된 에어조던 1의 디자이너 피터 무어와 에어 포스 1을 고안한 브루스 킬고어의 손에서 신발 시장에 등장했다. 당시 에어 조던 2는 농구 퍼포먼스와 하이엔드 패션을 결합한 디자인으로 큰 이슈를 끌었을 뿐만 아니라 실제로 마이클 조던은 에어 조던 2를 신고 첫 슬램 덩크 트로피를 거머쥐는 영광을 선보이기도 했다.

 

이러한 전설적인 스니커즈의 헤리티지와 영향력에서 영감을 받은 오프화이트의 수장 버질 아블로는 자신만의 무드를 더해 또 다른 에어 조던 2 로우를 만들어냈다.  

오프화이트 X 나이키 에어 조던 2 로우 OFF WHITE X NIKE AIR JORDAN 2

OFF WHITE X NIKE AIR JORDAN 2
OFF WHITE X NIKE AIR JORDAN 2
OFF WHITE X NIKE AIR JORDAN 2

버질아블로와 나이키가 협업을 통해 탄생한 오프화이트 X 나이키 에어 조던 2는 벗겨진 듯한 솔과 어퍼 측의 마이클 조던 사인, 그리고 인솔에 새겨진 점프맨과 오프화이트 로고가 포인트. 그뿐만 아니라 모든 스니커즈가 같은 방식으로 노후되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오프화이트 X 에어 조던 2의 중창 균열은 제각각 다르게 만들어졌다고 한다. 또한 버질 아블로는 이번 협업을 위해 실제로 마이클 조던이 신었던 신발을 스캔하고 나이키 DNA 아카이브 오리지널 디자인을 거꾸로 설계했다고 밝혔다.

 

오프화이트 X 나이키 에어 조던 2의 컬러웨이는 화이트 앤드 바시티 레드와 블랙 앤드 바시티 로얄, 이 2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오는 11월 12일 오전 10시 나이키 공식 홈페이지에서 추첨을 통해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29만 9천 원.

 

 

 

 

 

 

 

 

 

 

 

 

 

언더커버 X 사카이 X 나이키 LD 와플 10월 29일 출시 (UNDERCOVER X SACAI X LD WAFFLE)

다카하시 준의 언더커버, 아베 치토세의 사카이 그리고 나이키가 협업을 통해 만든 LD 와플의 컬러와 공식 이미지가 공개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공식 발매 일정이 정해졌다. 언더커버의 시선으

trendment.kr

 

살레헤 벰버리 x 뉴발란스 "Yurt" 10월 22일 출시 (Salehe Bembury x New Balance 574)

살레헤 벰버리 x 뉴발란스 SALEHE BEMBURY x NB574 'YURT' New Balance 2002R 다음을 채워 줄 새로운 소식! 바로 살레헤 벰버리 x 뉴발란스 Salehe Bembury x New Balance 넥스트 콜라보 574 "Yurt" 가 출시될 예..

trendment.kr

 

2022 파리 패션위크에 등장한 스니커즈? 뉴발란스 574 컬러 4종

2022 파리 패션위크 중 미우미우의 런웨이를 보던 중 눈에 익은 스니커즈가 포착되었다. 바로 뉴발란스 574!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보니 뉴발란스의 기존 모델인 574를 기반으로 미우미우가 협업을

trendmen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