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업계소식

이태원 구찌가옥 (GUCCI GAOK) 지상 4층 규모! 카이, 박재범, 선미

GUCCI

간만에 이태원을 찾은 당신이라면 커다란 규모의 구찌 CUCCI 건물에 놀랄지도 모르겠다. 이태원에 구찌 매장이 생겼어? 라고 놀랄 수도 있겠지만, 일단 그건 아니다. 창립 100주년을 맞은 구찌가 이태원에 두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 것. 지상 4층의 규모와 약 1,015 평방미터를 자랑하는 이 건물은 일명 '구찌가옥'이라 불리는 곳이다.

 

구찌가옥은 이태원과 서울의 다양한 정체성과 자유로움에 큰 의미를 두었다고 한다. 1층에서는 오직 구찌 가옥에서만 구매 가능한 익스클루시브 아이템들이 가득하고, 2층은 남성용, 3층은 파인주얼리, 4층은 여성 제품과 테이블 웨어를 판매하는 중이다.

 

이태원 구찌가옥 GUCCI GAOK
이태원 구찌가옥 GUCCI GAOK

이태원 구찌가옥, 익스클루시브 상품은 물론 주얼리까지

구찌 가옥에서는 위에서도 언급했듯 구찌의 여성 및 남성 레디 투 웨어 제품을 비롯한 구찌의 전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구찌 특유의 분위기가 물씬 뿜어져 오는 파인 주얼리와 테이블웨어까지 있다고 하니 안 가볼 이유가 없는 듯 하다.

 

 

GUCCI

구찌 X 리자드 지노리 협업, '구찌 데코 허베리움 라인'

구찌만의 위트함과 트렌디함을 만들어낸 구찌의 수장 알레산드로 미켈레는 이탈리아 명품 테이블웨어 브랜드 리차드 지노리를 매입. 그 후 리차드 지노리의 전통적인 패턴을 조합해 구찌 데코의 허베리움 라인을 만들어냈다. 구찌와 리차드 지노리의 협업으로 탄생한 구찌 데코 허베리움 라인은 오직 이태원의 구찌 가옥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는 점!

 

 

 

GUCCI

구찌 가옥, 다양한 셀럽들과 함께

구찌가옥이 오픈한 후 구찌 코리아 앰버서더인 스타들, 선미와 카이를 비롯해 이지아, 박재범 등 많은 스타들이 구찌가옥에 방문해 자리를 빛내주었다고 한다. 조금 더 자세히 구찌가옥을 느껴보고 싶다면, 밑의 영상에서 구찌가옥을 생생하게 만나보도록 하자.

 

 

GUCCI GAOK Flagship in Seoul | Celebrating the Opening with a Special Fil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