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상을 향하여! 스타일리시하고 멋스러운 스키복 브랜드 3

날씨가 추워지면 추워질수록 핫 한 겨울 스포츠를 꼽자면 단연 스키와 보드가 아닐까. 특히 이번 시즌 새로운 패션 트렌드로 떠오른 스키복은 올겨울 꼭 눈여겨봐야 할 아이템 중 하나! 폭설에도 끄떡없을만한 두터운 스키 점퍼부터 털로 뒤덮인 방한 부츠까지, 스타일리시하고 멋스러운 스키복 브랜드 BEST 3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자.

보그너 공식 홈페이지

독일의 스키복 브랜드 "BOGNER" 보그너

독일에서 시작된 스포츠 브랜드 보그너는 매년 화려한 스키 컬렉션을 갱신하면서 평소 스포츠 매니아들에게는 꽤나 유명한 스키복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보그너는 실제로 1932년 독일 뮌헨에서 유명 스키 선수인 빌리 보그너가 직접 론칭한 스키복 브랜드로 다른 스키복 브랜드에 비해 기능적인 부분이 뛰어난 편. 매년 스키장 시즌권을 끊어 스키장을 다니거나 겨울 스포츠 취미로 스키를 즐긴다면 한 번쯤 착용해 보는 것도 좋은 선택.

 

미우미우 공식 홈페이지

독보적인 스키복 브랜드 "MIUMIU" 미우미우

많은 사람들이 사랑해 마지않는 패션 브랜드 미우미우는 전문 스키복 브랜드는 아니지만, 올겨울 가장 트렌디한 스키복 스타일링을 보여준 브랜드 중 하나다.  그 어떤 눈보라에도 걱정 없을 만한 오버사이즈 코트부터 귀여운 바라클라바까지. 보온성도 좋으면서 스타일리시함까지 갖추고 싶다면 미우미우의 스키복 컬렉션을 주목해 보는 것도 좋다. 그뿐만 아니라 미우미우의 스키복 컬렉션의 경우 다양한 컬러감이 존재하기 때문에 스포티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기에 제격.

 

몽클레르 공식 홈페이지

명불허전 스키복 브랜드 "MONCLER" 몽클레르

스키복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몽클레르 그레노블! 스키복에 처음 입문하는 입문자라면, 몽클레르 그레노블을 추천한다. 몽클레르 그레노블은 베이식 한 컬러감의 스키복부터 대담하고 디테일한 디자인과 컬러들의 스키복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는 편. 게다가 이번 시즌 몽클레르 그레노블은 산악 지대의 카우보이나 페스티벌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영감을 얻은 디자인을 선보인다고 하니 조금 더 눈여겨볼 것.

 

 

 

 

 

 

 

 

 

 

 

크리스마스 파티룩 추천! 조이, 제니, 태연의 원피스 코디 TIP

크리스마스가 얼마 남지 않은 요즘, 크리스마스 때 입을 파티 룩으로 원피스를 생각하고 있다면? 레드벨벳 조이와 블랙핑크 제니 그리고 태연이 선택한 원피스 코디에서 몇 가지 팁을 얻어볼 것

trendment.kr

 

로에베부터 알렉산더 맥퀸까지, 패션 브랜드들의 연말 선물 추천템 3 ( w. 홀리데이 에디션)

LOEWE'S HOLLIDAY COLLECTION 2021 연말, 홀리데이를 맞아 뷰티 브랜드뿐만 아니라 패션 브랜드 역시 다양한 홀리데이 컬렉션을 준비했다. 그중에서도 눈여겨볼 홀리데이 컬렉션은 바로 로에베. 로에베의

trendment.kr

 

연말엔 이렇게, 화려하고 HIP한 연말룩 추천 3

정말 얼마 남지 않은 2021 연말. 친구 혹은 연인과 연말 파티를 생각 중이라면? 연말룩의 정석으로 불리는 페이크 퍼 스타일링부터 홈 파티에 제격인 스웨터 스타일링까지. 존재감을 확실히 드러

trendmen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