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발

지드래곤 X 나이키 퀀도 1 공식 발매 정보 (feat. 피스마이너스원)

피스마이너스원 인스타그램

작년 이맘때쯤 지드래곤의 피스마이너스원과 나이키의 협업 이후 두 번째 협업 작품인 퀀도1의 발매가 임박하다는 소식이 들려왔다. 나이키 공식 홈페이지에는 이미 퀀도1의 공식 이미지와 출시 가격, 일자 등이 모두 공개되었다.

피스마이너스원 X 나이키 퀀도 1은 화이트 단 한 컬러로 출시되며, 오는 12월 3일 오전 10시부터 약 30분간 나이키 홈페이지에서 응모 참여가 가능하다. 당첨자 역시 늘 그렇듯 응모가 마감된 당일 오전 11시에 발표될 예정이라고.

 

참고로 피스마이너스원 X 나이키 퀀도1의 공식 발매 가격은 21만 9천 원.

피스마이너스 X 나이키 퀀도1 PEACEMINUSONE X NIKE KWONDO 1

PEACEMINUSONE X NIKE KWONDO 1
PEACEMINUSONE X NIKE KWONDO 1

 

BACK TO THE 피마원 X 나이키

12월 3일 발매를 앞두고 많은 사람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피스마이너스원 X 나이키 퀀도1. 태권도의 '권'과 나이키의 시그니처 로고 'JUST DO IT'을 합쳐 만들어진 퀀도1은 한국 전통 무예인 태권도와의 연결고리를 갖추고 있을 뿐만 아니라  협업에 참여한 지드래곤은 나이키와의 두 번째 협업 작품인 퀀도1에서는 전보다 한층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제작하기 위해 노력했다고 한다. 

 

또한 지드래곤은 본인의 개성과 스타일의 조화를 이뤄내기 위해 나이키 신발들을 깊이 탐색한 결과, 브로그 드레스 슈즈 디테일과 스티칭이 더해진 프리미엄 가죽 갑피는 전통 골프화 디자인에서 영감을 얻었으며 오버레이에도 윙팁 스타일을 적용했다. 또한 아웃솔에는 힐에 자수로 새겨진 것과 동일한 피스마이너스원의 데이지 로고를 새겨 포인트를 새겼다. 피스마이너스원 X 나이키 퀀도1의 또 한 가지 특이점은 바로 탈부착 가능한 커버. 슈즈의 커버 부분을 사용자 임의로 탈부착 가능하게 제작해 다른 신발들과 차이점을 주었다는 사실도 알아둘 것. 

 

 

 

 

 

 

 

 

 

 

 

 

 

가성비 가심비 갑! 털슬리퍼 추천, 베어파우 로리아 양털슬리퍼 BEARPAW RORIA SLIPPER

날씨가 점점 추워지는 요즘, 발이 차가워 고생 중이라면 보기만 해도 따뜻해지는 복슬복슬한 털 슬리퍼를 주목해보자. 털 슬리퍼는 집과 사무실 등 실내 실외를 불문하고 사용할 수 있는 잇 템

trendment.kr

 

오프화이트 X 나이키 에어 조던 2 로우 2가지 컬러와 출시 정보(OFF WHITE X NIKE AIR JORDAN 2)

최근 여러 매체를 통해 발매 소식이 전해진지 얼마 지나지 않아 오프화이트 X 나이키 에어 조던 2의 컬러웨이와 발매 일정이 공개되었다. 참고로 에어조던 2의 경우 1986년 칠시된 에어조던 1의 디

trendment.kr

 

언더커버 X 사카이 X 나이키 LD 와플 10월 29일 출시 (UNDERCOVER X SACAI X LD WAFFLE)

다카하시 준의 언더커버, 아베 치토세의 사카이 그리고 나이키가 협업을 통해 만든 LD 와플의 컬러와 공식 이미지가 공개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공식 발매 일정이 정해졌다. 언더커버의 시선으

trendmen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