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악세사리

헬렌 카민스키 모자 BEST 인기 모델? 비앙카, 커스틴, 마리나, 프로방스..

어떤 룩에도 심플하게 쓸 수 있는 볼 캡도 좋지만, 여름을 조금 더 제대로 즐기고 싶다면 휴양지 느낌 물씬 나는 #라피아햇 이 필수! 습도와 온도가 높은 여름에는 라피아 소재의 모자가 좋다. 가벼운 것은 물론 룩에 포인트를 줄 수도 있기 때문. 오늘은 야자 잎에서 얻어지는 섬유인 라피아를 이용한 모자, 라피아햇으로 유명한 베스트 브랜드 '헬렌 카민스키' 모자 베스트 인기 모델을 소개해 볼까?

 

| 헬렌 카민스키 HELEN KAMINSKI

차분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라피아햇이 매력적인 브랜드 헬렌카민스키. 헬렌카민스키는 이번 시즌 전과 다른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라피아를 수확해 만든 라피아햇을 선보였다. 라피아 특유의 수공예 기술이 잘 드러나는 헬렌카민스키의 라피아햇은 빈티지하면서도 페미닌한 무드가 가장 큰 특징이다.

 

올 여름 컨템포러리 감성을 노린다면, 챙이 넓은 보터햇 스타일의 셀리나 햇을 선택해보는 건 어떨까? 셀리나햇은 3개의 브레이드를 꼬아 만드는 고급기술인 스캘럽 브레이드 스타일로 만들어져 우아한 느낌을 자아내는 제품이다. 조금 더 여성스러운 느낌을 주고 싶다면, 클래식한 스타일의 라피아햇인 헨리에타를 선택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

 

 

| 헬렌 카민스키 정품 인기 모델 리스트

 

당연하게도 이 시즌에 정가 아닌 저렴하게 판매하는 곳은 백퍼 정품이 아닐 것으로 예상되니, 헬렌 카민스키 백화점 매장에 방문해서 직접 시착해보고 구매하거나 아니면 아래 파페치 처럼 정품을 파는 곳에서 구매하도록! 하루라도 빨리 구매하는 것이 올 여름 최고의 선택... 가장 잘 알려진 인기 모델은 비앙카, 커스틴, 마리나, 프로방스..

 

 

1.  Helen Kaminski 우븐 버킷 햇 

특징: 인터우븐 디자인, 좁은 챙, 보우 디테일, 버킷 모양의 몸체등, 소재는 라피아 100% 그리고 네오프렌 100% 되시겠당.
베이지 사야지 해놓고 막상 외출시에는 검정을 고르게 되는 당신에게 딱 좋을 '블랙' 버킷햇 ㅇㅇ

 

 

Helen Kaminski 우븐 버킷 햇 - Farfetch

쇼핑 Helen Kaminski 우븐 버킷 햇

www.farfetch.com

 

 

2.  Helen Kaminski 사이드 타이 여름 모자

특징: 원사이즈 여름 모자, 라피아를 엮어서 만든 디자인, 옆면의 끈으로 묶는 형식, 커브 챙이 특징.
겉감은 역시 라피아 100%, 안감은 네오프렌 100%, 무난한 헬렌 카민스키 모델이라 추천.

 

 

Helen Kaminski 사이드 타이 여름 모자 - Farfetch

쇼핑 Helen Kaminski 사이드 타이 여름 모자

www.farfetch.com

 

 

3.  Helen Kaminski 보우 디테일 라피아 모자

특징: 보우 디테일, 넓은 챙, 슬립온 스타일이 특징.
이건 가져올때 같은 모델로는 딱 하나만 남아있었는데 혹시 클릭해보고 재고가 남아있다면 바로 구매버튼 누르고 쟁이시길...!

 

 

Helen Kaminski 보우 디테일 라피아 모자 - Farfetch

쇼핑 Helen Kaminski 보우 디테일 라피아 모자

www.farfetch.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