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발

가성비 가심비 갑! 털슬리퍼 추천, 베어파우 로리아 양털슬리퍼 BEARPAW RORIA SLIPPER

@베어파우 인스타그램

날씨가 점점 추워지는 요즘, 발이 차가워 고생 중이라면 보기만 해도 따뜻해지는 복슬복슬한 털 슬리퍼를 주목해보자. 털 슬리퍼는 집과 사무실 등 실내 실외를 불문하고 사용할 수 있는 잇 템 중 하나! 또한 보온성과 스타일을 한 번에 잡을 수 있어 더욱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겨울 한파를 대비해 시중에 많은 털 슬리퍼들이 출시되고 있지만 그 중에서도 트렌디하고 가성비 좋은 브랜드 베어파우의 인기가 심상치 않다. 그럼 지금부터 올 겨울 털 슬리퍼 대란을 일으킬 베어파우의 양털 슬리퍼 제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자.

 

@베어파우 홈페이지

베어파우 로리아 양털슬리퍼 BEARPAW RORIA SLIPPER

스웨이드 소재로 이루어진 따뜻한 양털 슬리퍼.
  • 가격 : 42,000원
  • 컬러 : 히코리, 베이지, 라이트 핑크, 초콜릿, 챠콜, 블랙
  • 크기 : 220 ~ 250

@베어파우 홈페이지
@베어파우 홈페이지

오늘 소개해 줄 아이템은 베어파우의 베스트 양털 슬리퍼로 불리는 로리아가 그 주인공. 베어파우 로리아 털 슬리퍼는 스웨이드의 부드럽고 따듯한 감성과 가벼운 쿠션감은 그대로 유지한 채 더욱 견고해진 아웃솔과 미끄러움에 강화된 밑창으로 돌아왔다. 

 

양모 혼방털이 안감과 인솔 전체에 풍성하게 들어가 있어 높은 보온성은 물론 부드러운 촉감을 고스란히 느껴볼 수 있다. 베어파우 로리아 양털 슬리퍼의 가장 인기 컬러는 클래식한 무드의 히코리 컬러. 히코리 컬러 외에도 라이트 핑크와 블랙, 초콜릿, 챠콜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베어파우 특유의 천연 소가죽 로고 패치와 어퍼 중앙 스티치 라인으로 포인트를 준 귀여운 디테일도 놓치지 말 것.

 

 

 

 

 

 

 

 

 

 

 

 

 

가을 필수템 중 하나, 지금 딱 신기 좋은 가을 부츠 BEST 3!

드디어 부츠의 계절이 돌아왔다. 바로 가을! 스타일리시한 롱부츠부터 힙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웨스턴 부츠까지. 다양한 부츠 스타일링에 도전해 보고 싶다면 지금이 적기라고 할 수 있다.

trendment.kr

 

2022 파리 패션위크에 등장한 스니커즈? 뉴발란스 574 컬러 4종

2022 파리 패션위크 중 미우미우의 런웨이를 보던 중 눈에 익은 스니커즈가 포착되었다. 바로 뉴발란스 574!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보니 뉴발란스의 기존 모델인 574를 기반으로 미우미우가 협업을

trendment.kr

 

오프화이트 X 나이키 에어 조던 2 로우 2가지 컬러와 출시 정보(OFF WHITE X NIKE AIR JORDAN 2)

최근 여러 매체를 통해 발매 소식이 전해진지 얼마 지나지 않아 오프화이트 X 나이키 에어 조던 2의 컬러웨이와 발매 일정이 공개되었다. 참고로 에어조던 2의 경우 1986년 칠시된 에어조던 1의 디

trendmen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