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발

스와로브스키 X 나이키 에어포스 1 의 특별한 만남 (feat. 발매정보, 컬러)

SWAROVSKI X NIKE AIR FORCE 1 / 나이키 홈페이지

럭셔리 브랜드 스와로브스키와 나이키의 또 다른 협업 스니커즈가 공개됐다. 이번에 출시 된 모델은 에어 포스 1 로우! 과거 스와로브스키와 나이키는 에어 맥스 97시리즈를 협업을 통해 선보인 적이 있기 때문에 더욱 기대되는 이번 협업 역시 스와로브스키의 크리스탈을 주요 디자인 요소로 활용했다.

 

125년이라는 긴 세월 동안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디자인을 선보여 온 스와로브스키는 나이키만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메세공 크리스탈을 사용해 화려한 광채를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고 한다. 이번 협업 역시 오는 12월 2일 나이키 공식 홈페이지에서 발매 예정이며 추첨이 아닌 선착순으로 판매 될 예정이다.

 

가격은 50만 9천 원.

스와로브스키 X 나이키 에어포스1 SWAROVSKI X NIKE AIR FORCE 1

SWAROVSKI X NIKE AIR FORCE 1 / 나이키 홈페이지
SWAROVSKI X NIKE AIR FORCE 1 / 나이키 홈페이지
SWAROVSKI X NIKE AIR FORCE 1 / 나이키 홈페이지

구조적이면서도 입체적인, 유니크한 무드를 잔뜩 풍기는 이번 스와로브스키 X 나이키 에어포스1 로우는 탈착 가능한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장식 패널이 신발 전체를 감싸고 있는 실루엣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패널 가장자리와 미드솔이 나사로 고정되어 있다. 그렇기 때문에 패널을 분리할 때 사용할 전용 스크루 드라이버가 함께 증정된다. 또한 슈 박스에 포함된 미니 스크루 드라이버에도 역시 나이키 브랜딩이 새겨져 있는 점도 참고해 둘 것. 

 

참고로 스와로브스키 X 나이키 에어포스1 로우는 새하얀 '트리플 화이트'와 시니컬한 무드의 '트리플 블랙' 두 가지 컬러웨이로 출시될 예정이며,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이 에어 포스1과 어우러지면서 화려하면서도 개성있는 아웃핏을 선보일 예정이다. 평소 독특하면서도 트렌디한 스니커즈를 찾고 있었다면 이번 선착순 발매에 도전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지드래곤 X 나이키 퀀도 1 공식 발매 정보 (feat. 피스마이너스원)

작년 이맘때쯤 지드래곤의 피스마이너스원과 나이키의 협업 이후 두 번째 협업 작품인 퀀도1의 발매가 임박하다는 소식이 들려왔다. 나이키 공식 홈페이지에는 이미 퀀도1의 공식 이미지와 출

trendment.kr

 

일명 '스티브잡스 신발' 로 알려진 뉴발란스 992 인기 컬러 2종

발매 이후 한 공식석상에서 스티브 잡스가 직접 착용하고 나와 '스티브잡스 신발'로 유명세를 탄 뉴발란스 992. 뉴발란스 992는 2020년에 복각되어 재 발매되었으며 프리미엄 소재와 젤타입 쿠션

trendment.kr

 

오프화이트 X 나이키 에어 조던 2 로우 2가지 컬러와 출시 정보(OFF WHITE X NIKE AIR JORDAN 2)

최근 여러 매체를 통해 발매 소식이 전해진지 얼마 지나지 않아 오프화이트 X 나이키 에어 조던 2의 컬러웨이와 발매 일정이 공개되었다. 참고로 에어조던 2의 경우 1986년 칠시된 에어조던 1의 디

trendmen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