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발

닥터마틴 샌들 사이즈 팁, 닥터마틴 샌들 추천 코디는 이렇게!

Dr.Martens Official site

샌들의 계절 여름이다.

 

스타일리시하면서도 클래식한 무드의 여름 샌들을 찾고 있다면, #국민샌들 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닥터마틴의 샌들 아이템들을 주목해 볼 것. 슬기와 여자아이들 미연, 노윤서 등 많은 셀럽들이 선택한 닥터마틴 샌들은 무엇인지 또 함께 하면 좋은 코디 팁 그리고 닥터마틴 샌들 사이즈 팁에 대해 지금 알아보도록 하자.

 

닥터마틴 샌들 사이즈 팁, 닥터마틴 샌들 추천 코디는 이렇게!

 

슬기(@hi_sseulgi) 인스타그램
Dr.Martens Official site

슬기's Pick! 닥터마틴 블레어 샌들

평소 휘뚜루마뚜루 착용할 수 있으면서도 키높이 효과가 있는 여자 샌들슬리퍼를 찾고 있다면 레드벨벳 슬기가 선택한 닥터마틴 블레어 샌들을 체크해 볼 것. 슬기는 슬릿 디테일이 들어간 슬리브리스 톱에 와이드 팬츠와 함께 블레어 샌들을 매치해 한층 세련되면서도 쿨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닥터마틴 블레어 샌들은 통굽으로 구성되어 키높이 효과를 연출해 주는 아이템 중 하나다. 닥터마틴 슬리퍼 중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아이템. 또 견고하고 조절 가능한 버클 3개의 스트랩이 특징이니 스타일링 시 참고해 둘 것.

 

가격 : 14만 원

 

미연(@noodle.zip) 인스타그램
Dr.Martens Official site

미연's Pick! 닥터마틴 나틸라 샌들

편안한 슬라이드 샌들도 좋지만 한층 더 여성스러운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닥터마틴 샌들을 찾고 있다면 여자아이들 미연이 선택한 '나틸라'가 좋은 대안이 되어 줄 수 있다. 미연은 홀터넥 민소매 톱에 새틴 스커트에 나틸라를 매치해 힙하면서도 트렌디한 아웃핏을 연출했다. 

 

닥터마틴 나틸라의 경우 룩에 포인트 주기 좋은 글래디에이터 샌들이다. 긴 끈을 활용해 발목까지 묶어서 연출해도 좋고, 미연처럼 끈을 신발에 묶어 일반적인 샌들처럼 활용해도 좋다. 또 유행을 타지 않는 디자인으로 겨울을 제외한 봄, 여름, 가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는 점도 기억해 두자.

 

가격 : 17만 원

 

노윤서(@rohyoonseo) 인스타그램
Dr.Martens Official site

노윤서's Pick! 닥터마틴 라이커 샌들

휴양지나 유럽 등 여행 시, 발에 부담 없이 편안하게 신을 여름 샌들을 원한다면 노윤서가 선택하 닥터마틴 라이커 샌들을 추천한다. 노윤서는 심플하면서도 깔끔한 아이보리 니트에 화이트 팬츠 그리고 블랙 컬러 라이커 샌들을 매치해 내추럴한 트레블 룩을 선보였다.

 

배우 노윤서가 선택한 닥터마틴 라이커 샌들은 고무 밑 창에 가죽 스트랩으로 디자인되었다. 금속 버클로 사이즈 조절이 가능하며, 닥터마틴의 헤리티지 로고인 골드 스티치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또 쿠션감과 착화감 또한 좋은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샌들 중 하나다.

 

가격 : 17만원

 

 

 

Dr.Martens Size Tip !

 

고급스러우면서도 클래식한 무드가 돋보이는 닥터마틴의 여름 샌들.

닥터마틴 샌들의 경우  사이즈가 10단위로 출시되는 편이다. 때문에 여성의 경우 평소 신는 사이즈보다 반 사이즈 높여 구매하는 것을 추천하며 남성이라면 정사이즈로 구매하는 것을 추천한다. 혹 캔버스 재질 샌들을 선택한다면 반 사이즈 작게 주문하는 방법도 있다. 또 닥터마틴 슈즈의 경우 전용깔창을 활용해 사이즈 조절이 가능하니 이 부분도 참고해 둘 것.

무엇보다 가장 좋은 방법은 매장에 방문 후 직접 신어보고 구매하는 것이 가장 좋다는 사실!

 

 

한국(mm) 미국(us) 영국(uk)
220 5 3
230 6 4
240 7 5
250 8 6
260 9 7
270 10 8
280 11 9
290 12 10

 

 

 


 

 

태연 그리고 제니 운동화로 유명한 ‘악셀 아리가토’ 모델별 사진 보기

제니 운동화, 태연 운동화로 잘 알려진 AXEL ARIGATO 악셀 아리가토. 사실 악셀 아리가토는 2014년 스웨덴 출신의 막스 스바르드와 알빈 요한슨이 론칭한 스니커즈 기반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라고

trendment.kr

 

 

NEW 나이키 플립플롭 공개! 나이키 캄 슬라이드 사이즈 팁 색상 추천

올여름에도 변함 없이 사랑받는 플랫폼 슬라이드. 특히 올해는 장난감 신발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 볼드한 매력의 슬라이드가 인기를 끌 예정이다. 두툼한 플랫폼 슬라이드는 편안하게 휘뚜루

trendmen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