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발

NEW 나이키 플립플롭 공개! 나이키 캄 슬라이드 사이즈 팁 색상 추천

NIKE Official site

올여름에도 변함 없이 사랑받는 플랫폼 슬라이드. 

 

특히 올해는 장난감 신발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 볼드한 매력의 슬라이드가 인기를 끌 예정이다. 두툼한 플랫폼 슬라이드는 편안하게 휘뚜루마뚜루 착용 가능하면서도 키높이 효과까지 선사해 주기 때문. 계속되는 청키 슈즈 전성시대인 요즘 아디다스에 이어 나이키가 새로운 슬라이드 모델 '캄 플립플롭'을 출시했다. 그럼 지금부터 나이키가 선보이는 '캄 플립플롭'의 컬러 차트와 사이즈 팁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자.

 

 NEW 나이키 플립플롭 공개! 나이키 캄 슬라이드 사이즈 팁 색상 추천!

NIKE Official site

나이키 '캄 슬라이드'  NIKE KAM SLIDE


폭신하고 볼드한 매력이 가득한 나이키 '캄 슬라이드' 혹은 '캄 플립플롭'

신발 전체가 일체형 고무로 제작된 플랫폼 슬라이드다. 매끄럽게 제작된 폼이 발을 감싸며 고정해 줘 보다 안정감 있게 착용이 가능하다. 측면에 음각으로 새겨진 미니 스우시 로고가 포인트. 나이키 캄 슬라이드의 경우, 물놀이 중에도 신을 수 있도록 건조가 빠른 소재가 적용됐다. 때문에 여름철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 중 하나.

 

그뿐 아니라 아웃솔에는 미끄럼 방지를 위해 풀 트레드 패턴을 활용했다. 일상 생활 속에서도 휴가지에서도 계곡에서도 편안하고 유용하게 사용하기 좋다. 

 

가격 : 5만 9천원

 

NIKE Official site

나이키 플립플롭, 캄 슬라이드 COLOR!

나이키의 새로운 플립플롭, 캄 슬라이드는 블랙과 화이트, 제이드 아이스 그리고 세서미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평소 튀지 않고 무난하고 심플한 슬라이드를 원한다면 블랙이나 화이트처럼 무채색 컬러를, 슬라이드를 하나의 패션 요소로 활용하고 싶다면 제이드 아이스나 세서미 컬러를 활용해 볼 것.

 

특히 제이드 아이스의 경우 민트 컬러와 매우 흡사하게 출시되어 남성들에 비해 여성들에게 인기가 높은 편. 또 세서미 컬러는 너무 밝지도 그렇다고 어둡지도 않은 오렌지 컬러로 구성되어 포인트 스타일링 아이템이 되어 줄 수 있으니 참고해 둘 것. 

 

NIKE Official site

NIKE 캄 슬라이드 SIZE CHART(샌들 기준)

 

한국 사이즈(MM) US UK EU
235 5 4.5 37.5
240 6 5.5 38.5
250 7 6 40
260 8 7 41
270 9 8 42.5
280 10 9 44
290 11 10 45
300 12 11 46
310 13 12 47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나이키 슬라이드는 일반 슬라이드에 비해 타이트 한 핏이 특징이다.

 

발등도 낮아 평소 편안하게 착용하는 걸 원한다면 기존 사이즈 보다 한 사이즈 업그레이드 해 구매하는 걸 추천한다. 하지만 양말을 신고 신거나 딱 맞게 착용하는 걸 선호한다면 정사이즈를 선택해 볼 것.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이즈가 고민된다면, 근처 매장에 가서 직접 신어 본 뒤 본인의 발에 가장 잘 맞는 사이즈를 골라 보는 것도 좋다.

 

 


 

구찌부터 토즈까지, 여름철 신기 좋은 로퍼 추천

클래식은 영원하다.라는 말을 증명하듯 4계절 내내 에센셜 아이템으로 불리며 그 인기를 자랑하는 클래식 로퍼. 로퍼는 원피스부터 데님, 조츠 등 어디에도 부담 없이 매치할 수 있는 아이템 중

trendment.kr

 

아직도 이거 없어? 아디다스 아딜렛 클로그 사이즈 팁 & 색상 추천

습하고 축축한 장마철이 돌아왔다. 장마철에는 습도가 높아 잘 마르지 않는 가죽 신발이나 뾰족한 힐, 혹은 천 소재의 스니커즈는 잠시 넣어두는 것이 좋다. 대신 고무 소재나 러버 소재로 이루

trendmen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