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더글로리 #임지연 드라마 패션 모음.zip (aka. 박연진 패션)

넷플릭스(@netflixkr_) 인스타그램

일단 한 번 보면 멈출 수 없다는 넷플릭스 화제의 작품 '더 글로리'.

현재 파트1이 모두 공개가 되었고 다가오는 3월 파트2 공개를 앞두고 많은 사람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중이라고. 높은 시청률을 자랑하는 드라마 만큼이나 화제가 되었던 건 박연진 역을 맡은 배우 임지연! 부유하게 자랐으며, 기상 캐스터이자 재평 건설의 사모님이 된 '연진' 역의 임지연은 극 중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 스타일을 선보인다. '더 글로리 속 '연진'의 패션 아이템에 대해 지금 알아보자.

 

<더 글로리> 속 '박연진' 패션 아이템이 궁금하다면?

 

박연진(@limjjy2) 인스타그램, 딘트 사이트

#박연진트렌치 #박연진트렌치코트 어디 거?

<더 글로리> 초반 부 박연진의 기상 예보 장면에서 임지연은  샛노란색의 트렌치코트를 착용해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선보였다. 비비드한 컬러가 극 중 박연진의 톡톡 튀고 화려한 성격을 잘 보여주고 있는데, 그녀가 선택한 트렌치코트는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딘트의 클래식 배색 트렌치 코트 벨트 set.

 

임지연처럼 단독 원피스로도 착용 가능하고, 팬츠나 스커트와 함께 매치해 트렌치 코트로도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 전면 더블 스냅 버튼과 양사이드 포켓 구성으로 실용성을 더했다. 그뿐 아니라 벨트와 세트 구성으로 이루어져 다양한 아웃핏 연출이 가능한 편이다. 전체적인 핏은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A라인 실루엣으로 여성스러운 무드를 주며 다가오는 간절기 시즌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 중 하나다.

 

가격 : 26만원 대

 

 

넷플릭스(@netflixkr_) 인스타그램, 발렌티노 가라바니 official site

#박연진가방 #박연진미니백 어디 거?

극 중 박연진은 부유하면서도 단정한 느낌을 내기 위해 색감이 통일된 트위드 셋업 혹은 드레스에 볼드한 액세서리를 자주 매치하는 편. <더 글로리> 3화에서 박연진은 흰색 트위드 재킷과 스커트에 베이비 핑크 컬러 미니 백을 매치해 여성스러운 룩을 선보였다. 

그녀가 선택한 미니 백은 '발렌티노'의 락스터드 스파이크 크로스 바디 클러치 백.
부드러운 나파 양가죽 소재로 제작된 미니 백은 발렌티노의 시그너처인 스터드 디테일이 매력적인 가방이다. 톤온톤 스티치로 강조한 마름모 패턴과 플래티넘 마감 스터드와 메탈 디테일도 눈 여겨 볼 포인트. 탈착 가능한 체인 스트랩이 있어 박연진처럼 숄더백이나 크로스 백으로 혹은 클러치로도 유용하게 활용 가능하다.

 

가격 : 2백 50만원 대

 

박연진(@limjjy2), 이승진웨딩(@leeseungjin_official) 인스타그램

#박연진웨딩드레스 #박연진드레스 어디 거?

<더 글로리> 속 임지연의 패션 아이템만큼이나 화제를 모았던 건 극 중 그녀의 웨딩드레스.유명 건설사 사장인 하도영과 화려한 웨딩 마치를 올리는 박연진은 화려한 비즈 장식으로 가득한 A라인 드레스와 티아라를 착용했다. 사실 비즈 드레스의 경우 심플한 실크 드레스에 비해 화려하면서도 우아한 느낌을 선사한다. 

 

그녀가 착용한 웨딩드레스는 국내 웨딩드레스 브랜드, 이승진 웨딩의 제품.

목선이 목을 감싸는 하이넥 디자인과 어깨를 감싸는 형태의 소매가 매력적인 웨딩드레스 중 하나다. 비교적 노출이 적은 웨딩드레스임에도 불구하고 섹시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느낌을 연출해주며, 풍성한 비즈 장식으로 신부의 매력을 배가해준다. 인생에 단 한번뿐인 순간, 박연진처럼 화려한 웨딩드레스를 찾고 있다면 이승진 웨딩의 비즈 드레스를 체크해 볼 것.

 

가격 미정.

 

 

 


 

화제의 드라마 <더글로리> 시즌2 송혜교 드라마 패션 모음.zip

본 사람보다 안 본 사람을 찾기 힘들 정도로 핫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 최근 시즌1에 이어 시즌2가 공개되며 그 저력을 입증했다. 극 중 유년 시절 폭력으로 영혼까지

trendment.kr

 

[드라마 속 패션] 멜랑꼴리아 '임수정' vs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송혜교' 패션

멜랑꼴리아 '임수정' 원피스 어디 꺼? 드라마 '멜랑꼴리아'에의 수학을 사랑하는 고등학교 수학교사 지윤수 역을 맡은 임수정. 임수정은 극 중 차분하면서도 감수성 있는 수학교사 역으로 등장

trendmen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