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복탐구] 슬기 인스타 속 사복패션 모음 '그 옷' 어디 꺼야?

@슬기(hi_sseulgi) 인스타그램

무쌍 특유의 매력으로 일명 '곰슬기'로 불리며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는 레드벨벳 슬기. 

 

슬기는 실력도 좋지만 평소 사복 패션 센스가 남달라 SM의 3대 사복 장인으로도 불린다. 최근에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트렌디한 일본 삿포로 여행 룩을 선보이기도 했다. 그럼 지금부터 슬기의 인스타그램 속 스타일리시한 패션 아이템들에 대해 알아보자.

 

#슬기머플러 #슬기목도리 어디 거?

 

@슬기(hi_sseulgi) 인스타그램, 엔조블루스 official site

 

평소 과하게 꾸미기보다는 캐주얼하면서도 심플한 아이템을 감각적으로 스타일링하는 슬기. 최근 레트로 무드가 물씬 풍기는 아우터와 포근해 보이는 조거팬츠 그리고 스타일리시한 액세서리 아이템을 활용해 귀여운 여행 룩을 선보였다. 그중에서도 눈길을 사로잡은 건 바로 스트라이프 머플러. 

슬기가 착용한 심플한 스트라이프 머플러는 컨템퍼러리 브랜드 엔조블루스 롱 슬리브 머플러. 

소매 모양 디자인이 돋보이는 머플러로 기장이 길어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편이다. 코튼 소재 100%로 제작되었으며 미니멀한 컬러감과 블랙&화이트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감각적인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

가격 : 8만 9천 원 

 

#슬기후드티 #슬기조거팬츠 어디 거?

@슬기(hi_sseulgi) 인스타그램
@이스트쿤스트 official site

평소 사랑스러운 무드의 편안한 트레이닝 셋업을 찾고 있었다면, 슬기의 룩을 주목해 볼 것. 슬기는 딥한 버건디 컬러 후디와 조거팬츠에 어그 슬리퍼를 착용해 베이식하지만 힙한 원마일웨어 룩을 선보였다.   

슬기가 선택한 트레이닝 셋업은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이스트쿤스트 돈 크라이 후디와 조거팬츠. 

전체적으로 여유있는 박시한 핏의 그래픽 후디와 팬츠로 도톰한 원단을 사용해 겨울에도 따뜻하게 착용 가능하다. 슬기처럼 트레이닝 셋업으로 착용해도, 단품으로 활용하기에도 좋은 아이템. 그뿐 아니라 유니섹스 패션 아이템으로 남녀 모두 스타일리시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는 사실.

가격 : 두 제품 모두 7만 9천 원

 

#슬기모자 #슬기버킷햇 어디 거?

 

@슬기(hi_sseulgi) 인스타그램, 어썸니즈 official site

양갈래 머리에 버킷햇을 쓰고 찍은 사진으로 화제를 모았던 슬기. 요즘처럼 추운 겨울철 포근한 무드의 털모자는 보는 사람에게도 따뜻한 느낌을 선사한다. 슬기는 와이드한 스탠카라의 미디 코트와 블랙 팬츠로 컬러를 맞춘 뒤 버킷햇과 머플러를 활용해 포인트를 주었다.

보드라운 퍼 소재로 제작된 버킷햇은 어썸니즈  퍼 램프쉐이드 햇.
어썸니즈만의 패턴으로 멋스럽게 제작된 퍼모자는 캐주얼한 스타일부터 클래식한 스타일까지 다양한 룩에 착용가능한 아이템이다. 하지만 소재 특성 상 일반 세탁이 불가능하며 물이나 햇빛에 장시간 노출 시 형태의 변형이나 이염의 우려가 있으니 이 부분도 함께 참고해 둘 것. 

가격 : 8만원 대

 

 

 

 

 

 

 

 

 

 

 

 

[손나은 가방] 지미추 바렌 쿼드 백 JIMMY CHOO MICRO VARENNE AVENUE QUAD (feat. 지미추 바렌사첼백)

평소 '사복 장인' 연예인 중 한 명으로 손꼽히는 손나은. 최근엔 드라마 '대행사' 속 다채로운 패션 스타일로 눈길을 끌고 있지만 그녀의 일상 룩 또한 화제다. 그래서일까, 글로벌 패션 브랜드

trendment.kr

 

[사복탐구] 제니 인스타 속 사복패션 모음 '그 옷' 어디 꺼야?

#인간샤넬로 불리며 매 년 뛰어난 필모그래피를 쌓고 있는 블랙핑크 제니. 평소 '사복 여신'으로 불리는 제니는 최근 월드 투어로 전 세계를 누비며 활발하게 활동을 진행 중이라고. 얼마 남지

trendment.kr

 

[사복탐구] 아이유 인스타 속 사복패션 모음 '그 옷' 어디 꺼야?

선보이는 음악마다 음원 차트 1위를 놓치지 않는 명실상부 최고의 싱어송라이터이자 배우 아이유. 이 외에도 아이유를 설명하는 수식어는 너무 다양하다. 칸 국제영화제에 입성한 배우 혹은 구

trendmen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