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악세사리

볼캡부터 스트로 햇까지, 여름에 쓰기 좋은 종류별 모자 모음.zip

정호연(@hoooooyeony), 안소희(@ssoheean) 인스타그램

다양한 소재와 디테일의 여름 모자는 여름날 데일리 룩에 포인트 주기 제격이다.

 

캐주얼하고 스포티한 볼캡부터 휘뚜루 마뚜루 착용할 수 있는 벙거지모자, 짜임 하나하나에 클래식한 무드가 가득한 라피아 햇까지. 여름철 스타일 지수는 높여주면서, 일상 속에서도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얼마 남지 않은 여름을 더욱 쿨하게 만들어 줄 여름 모자 코디 팁을 지금 알아보자.

 

볼캡부터 스트로 햇까지, 여름에 쓰기 좋은 종류별 모자 모음.zip

 

크리스탈(@vousmevoyez), 지수(@sooyaaa__) 인스타그램

힙한 데일리 룩 치트키, 볼캡 - 크리스탈(정수정), 지수

심플한 데일리 룩도 단순에 시니컬하고 힙한 룩으로 연출해 주는 키 액세서리 볼캡은 굳이 헤어를 만지지 않아도 되어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사랑받는다. 특히 옷차림이 가볍고 심플한 여름철엔 크리스탈처럼 컬러풀한 볼캡을 선택해 볼 것. 크리스탈은 상의 포인트 컬러와 동일한 그린 계열의 볼 캡을 활용해 스타일리시한 무드를 선보였다.

 

반면 지수는 볼드한 실버 로고 디테일이 돋보이는 디젤 슬리브리스 톱에 파라슈트 팬츠 그리고 심플한 레터링 볼캡을 매치해 심플하면서도 힙한 무드를 연출했다. 이처럼 모자부터 상의, 하의까지 전체적인 톤을 어스 컬러로 맞추면 한층 세련된 인상을 남길 수 있다는 점도 함께 기억해 둘 것.

 

예리(@yerimiese), 리사 (@lalalalisa_m) 인스타그램

꾸안꾸룩에 제격, 벙거지 모자 - 예리, 리사

정식 명칭은 버킷 햇이지만 일명 '벙거지 모자'로 많이 불리는 이 모자의 유행은 올여름에도 계속 이어졌다. 특히 뒤늦은 여름 휴가를 맞아 여름 휴가지에서 쓸만한 벙거지 모자를 찾고 있다면 레드벨벳 예리처럼 패턴으로 재미를 더한 아이템을 체크해 볼 것. 예리는 착용한 비키니와 같은 버버리 체크 패턴 버킷햇으로 센스 있는 수영복 룩을 연출했다.

 

또 블랙핑크 리사 역시 오랜 월드 투어를 마친 후 편안하면서도 내추럴한 모자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홀터넥 톱과 리넨 팬츠에 크로셰 소재 벙거지 모자로 캐주얼한 룩을 완성한 것. 리사처럼 시야를 살짝 가릴 듯 눌러 써주면 더욱 스타일리시한 인상을 풍길 수 있으니 참고할 것. 

 

서현(@seojuhyun_s), 효민 (@hyominnn) 인스타그램

예쁜데 시원해, 라피아 햇 - 서현, 효민

더운 여름엔 보기만해도 시원한 여름 무드를 선사해 주는 라피아 햇을 빼 놓을 수 없다. 리조트부터 바닷가, 필드 등 어떤 장소에서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기 때문. 서현은 깔끔하고 심플한 화이트 드레스에 블랙 스트랩 요소가 더해진 라피아 햇을 얼굴에 맞게 묶어 여성스럽고 우아한 휴양지 룩을 선보였다.

 

반면 효민은 골프 필드의 뜨거운 햇빛을 피하기 위해 넓고 큼지막한 챙의 라피아 햇을 활용해 더욱 트렌디하고 발랄한 필드 룩을 연출했다. 이처럼 같은 내추럴 소재 라피아 햇이라 할지라도 디테일이나 크기, 디자인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니 취향이나 장소를 고려해 원하는 제품을 선택하는 걸 추천한다.

 

 

 

 

 

 

 

 


 

참고하기 좋은 '요즘 티셔츠' 스타일링 (feat. 빈티지 티셔츠, 크롭 티셔츠 등)

여름의 한 가운데, 티셔츠만큼이나 활용성 좋고 시원한 아이템이 있을까. 누구나 한 벌쯤은 가지고 있을만한 베이식한 오버사이즈 티셔츠부터 단숨에 힙한 무드를 연출해 줄 빈티지 티셔츠, 크

trendment.kr

 

 

폭염엔 원피스지! 요즘 입기 좋은 여름 원피스 스타일링 3

무더운 여름을 스타일리시하게 보내고 싶다면, 잘 고른 원피스 하나면 충분하다. 원피스는 어떤 디자인과 디테일의 아이템을 고르는 가에 따라 때론 사랑스러운 무드를, 때론 섹슈얼한 분위기

trendmen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