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악세사리

샤넬부터 루이비통 까지, 명품 테니스 백 리스트 (feat. 테니스 라켓백)

제니(@jennierubyjane) 인스타그램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테니스 열풍이 불고 있다. 골린이에 이어 '테린이'라는 신조어까지 등장했을 정도. 골프에 비해 진입장벽이 낮은 테니스를 선택하는 MZ들이 늘어났기 때문이다. 이와 더불어 테니스 룩과 테니스 백에 대한 관심도도 함께 급증했다. 

최근 제니는 테니스 라켓을 연상시키는 샤넬의 미니백을 착용해 스타일리시한 룩을 선보였다. 물론 제니가 선택한 미니 백은 정식 라켓 백은 아니지만, 라켓을 연상시키는 포켓과 테니스 라켓 모양 손거울이 포함되어 있다. 실제로 트렌디하면서도 멋스러운 테니스 라켓백이 궁금하다면, 명품 하우스들이 선보인 테니스 백에 대해 지금 알아보자.

 

샤넬부터 루이비통 까지, 명품 테니스 백 리스트 3

 

CHANEL Official site

샤넬은 샤넬했다, 테니스 백도 CHANEL  

제니가 착용한 샤넬 라켓 미니 백에 이어 실제로 테니스 라켓 백을 선보인 샤넬.

 

핑크와 화이트 두 가지 컬러로 출시했으며, 샤넬의 시그너처인 체인 스트랩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코튼 캔버스와 카프스킨 소재로 구성되었으며 라켓 백 위 포켓에 샤넬 로고가 포인트. 너무 튀지 않는 심플한 컬러를 선호한다면 블랙&화이트를, 사랑스러운 느낌을 원한다면 핑크&화이트 샤넬 라켓 홀더 백을 선택해 보길.

 

사이즈 : 75 X 34 X 5 cm

가격 : 6백 15만 원

 

셀린(@celine) 인스타그램

테니스 백도 패턴 플레이, 셀린느

브랜드 특유의 미니멀한 감성과 고급스러운 느낌을 담아 테니스 라켓 백을 선보인 셀린느.

 

셀린느에서 새롭게 공개한 테니스 컬렉션  '23 WOMEN SUMMER- LA COLLECTION DE SAINT-TROPEZ'  중 가장 돋보인 아이템은 라켓 백이다. 세련된 셀린느 패턴과 고급스러운 컬러 조합이 눈 여겨 볼 포인트. 실제로 라켓을 넣어 다닐 수 있을 뿐 아니라 바캉스 아이템으로 매치해도 좋다. 트리옹프 캔버스와 카프스킨 소재를 사용해 제작되었으며 스트랩과 지퍼 잠금장치로 조절이 가능하다. 또 라켓 백 앞에는 테니스 볼 3개 정도를 담을 수 있는 파우치가 달려 있다. 이는 셀린 고유의 버클 잠금장치를 갖췄으며, 탈착이 가능해 취향에 맞게 사용 가능하다는 점도 참고해 둘 것. 

 

사이즈 : 70 X 90 X 3cm 

가격 : 5백 40만 원

 

 

LOUIS VUITTON Official site

루이 비통의 아이코닉한 테니스 라켓 백에 테니스 공은 덤!

루이 비통은 테니스 잔디 코트에서 영감 받아 탄생한 테니스 라켓 백을 선보였다.

 

잔디 코트에서 영감 받은 만큼 비비드한 그린 컬러가 돋보이는 아이템이다. 자카드 벨벳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테니스 라켓 백에는 루이 비통의 시그너처인 모노그램을 새겨 아이코닉한 무드를 주었으며 골드 톤 금속 디테일을 활용했다. 또 조절형 숄더 스트랩으로 제작되어 체형이나 키에 맞춰 조절이 가능하다. 여기에 브랜드 모노그램 공까지 4개를 포함하고 있다는 사실. 평소 트렌디하면서도 감각적인 테니스 백을 선호한다면 꼭 한 번 사용해 볼 것.

 

사이즈 : 28.5 X 43 X 10.5cm

가격 : 2백 85만 원

 

 

 


 

코트 위에서도 센스 있게! 여자 테니스 운동복 추천 3

구속이 빠르고 활동량이 많아 스트레스 해소 효과가 높다고 알려진 테니스. 요즘 테니스 열풍이 거세게 불면서 패셔너블한 테니스룩에 대한 수요도 높아지고 있다. 테니스는 코트를 뛰어다니며

trendment.kr

 

아디다스 골프화 추천 '코드케이오스 22 보아' 사이즈 및 컬러 추천

누구나 스타일리시한 스타일의 골프화를 신고 페어웨이을 거닐고 싶어하지만, 골프화 선택 시 무엇보다 고려해야 할 부분은 착화감이다. 또 최상의 플레이를 펼치고 싶다면 자신의 스타일에 맞

trendmen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