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센스있는 화이트데이 선물 추천 BEST 5

매년 3월 14일은 사랑하는 연인에게 사탕을 선물하며 마음을 고백하는 '화이트데이'다. 

 

달콤하고 귀여운 사탕을 선물하며 마음을 전하는 것도 좋지만, 조금 더 로맨틱한 순간을 완성하고 싶다면 센스있는 선물을 준비해 보는 것은 어떨까? 심플한 무드의 멀버리 미니 백부터 향기로운 조 말론 니치 향수까지.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친구나 연인에게 선물하기 제격인 아이템 BEST 5에 대해 알아보자. 

 

센스있는 화이트데이 선물 추천 BEST 5

 

1. 멀버리_릴리 미니 백

 

멀버리 official site

평소 자연스럽고 깔끔한 디자인의 가방을 선호하는 여자친구라면, 멀버리의 릴리 미니 백이 제격.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멀버리 릴리 미니 백은 많은 사랑을 받는 릴리 백의 가장 작은 버전이다. 자연스럽고 아담한 실루엣이 특징. 멀버리의 시그너처인 포스트맨즈 락과 가죽 좌물쇠 포브로 구성되어 있으며, 마이크로 스웨이드 안감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선사해준다. 그뿐 아니라 초크 해비 그레인 컬러부터 옐로우, 레드, 핑크 등 다양한 컬러웨이로 제작되어 취향에 맞는 컬러 선택이 가능하다.

 

가격 : 1백만원 대

 

2. 마이클 코어스_샨탈 엑스트라 스몰 레더 크로스 바디 백

마이클 코어스 official site

고가의 명품 가방도 좋지만, 금액적인 부분이 부담스럽게 느껴진다면 마이클 코어스의 샨탈 엑스트라 스몰 레더 크로스 바디 백을 주목해 볼 것.

원형의 마이클 코어스 로고 장식과 스티치 디테일이 포인트인 마이클 코어스 샨탈 크로스 바디 백은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제품 중 하나다. 컴팩트한 사이즈와 심플한 디자인으로 어떤 룩과 매치해도 잘 어우러진다. 핸들을 이용해 핸드백으로 이용하거나, 스트랩을 활용해 크로스 백으로 연출해도 좋다. 게다가 이번 시즌 메인 컬러인 '비바 마젠타' 컬러로 제작돼 더욱 트렌디하고 센스있는 선물이 되어 준다. 

 

가격 : 45만 원

 

3. 쇼파드 퍼퓸_매그놀리아 블리스

쇼파드 퍼퓸 official site

화이트데이를 맞아 로맨틱하고 달달한 향을 선물하고 싶다면, 쇼파드 퍼퓸의 매그놀리아 블리스를 추천한다.

스위스 럭셔리 브랜드 쇼파드의 '해피 쇼파드 컬렉션' 중 하나인 매그놀리아 블리스는 꽃이 피어날 때의 기쁨과 순수함을 향으로 고스란히 표현했다. 만다린과 다바나의 탑노트를 시작으로 로맨틱한 매그놀리아 중심의 미들 노트, 페퍼 플라워 등의 터치가 가미되어 한층 풍부한 플로럴 향을 선사한다. 여기에 시더 우드와 코파이바 밤의 은은한 향이 더해져 여성스러우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해준다는 점도 기억할 것.

 

가격 : 15만 9천 원

 

4. 프레드_프리티 우먼 하드스톤 브레이슬릿

프레드 official site

사랑의 다채로운 면모를 표현한 프리티 우먼 하드스톤 브레이슬릿이 화이트데이 선물 추천템 네 번째 주인공.

프레드의 대표 컬렉션인 프리티 우먼은 사랑스러운 하트 디테일이 특징이다. 그중에서도 프리티 우먼 하드스톤 브레이슬릿은 '하트 속 하트'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됐다. 오픈워크 형태로 더욱 세련된 느낌을 주는 프리티우먼 하드스톤 브레이슬릿은 카닐리언과 마더 오브 펄 조합으로 완성됐다. 앞면은 다이아몬드 파베 세팅으로, 뒷면은 매끈한 재질로 구성해 고급스러우면서도 캐주얼한 분위기를 동시에 선사한다. 다가오는 화이트데이 프레드 하드스톤 브레이슬릿으로 사랑의 마음을 전해 볼 것.

 

가격 미정

 

5. 조 말론_ 스페셜 에디션 레드 로즈 코롱

jo malone official site

니치 향수를 좋아하는 연인이라면, 화이트데이 선물로 조 말론의 스페셜 에디션 레드 로즈 코롱을 선물해보길.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조 말론의 레드 로즈 코롱은 장미 향에 찬사를 바치는 컬렉션이다. 바이올렛 잎과 레몬이 어우러져 정원에 있는 듯한 착각을 드게 하는 향수다. 조 말론 스페셜 에디션 레드 로즈 코롱은 한 가지 장미 향이 아닌 일곱 가지 장미에서 영감을 얻었다. 때문에  프루티한 향부터 시트러스, 스파이시한 향 등 다양하고 풍성한 장미 향을 선사해준다.

 

가격 : 16만 원

 

 

 


 

가방부터 신발까지! 센스있는 밸런타인데이 선물 추천템 3

매년 2월 14일은 사랑하는 친구나 연인에게 초콜릿을 선물하는 밸런타인데이다. 단순히 초콜릿을 주고 받는 것도 좋지만 조금 더 특별한 하루를 만들고 싶다면 마음이 담긴 선물을 준비해 보자.

trendment.kr

 

디올 포켓 카드 지갑 컬러 및 사이즈 정보(feat.아코디언 카드 지갑)

투박하고 큰 장지갑보다는 심플하지만 수납력 좋은 카드지갑을 찾고 있다면, 럭셔리 하우스 브랜드 디올의 포켓 카드 지갑이 좋은 대안이 되어 줄 수 있다. 작년 겨울 블랙핑크 유튜브에서 '지

trendmen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