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캘빈클라인 ck 미국 공홈 직구 방법 (BTS 정국 청자켓 득템하기)

정국이 이 화보를 공개하던 날 사무실에서 소리지름... (출처: CK 캘빈클라인)

최근 캘빈클라인은 세계적인 팝 아이콘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을 캘빈클라인 진과 언더웨어의 글로벌 엠버서더로 발탁한 바 있다. 2023년 캘빈클라인 S/S 컬렉션 재킷을 입고 촬영한 정국의 화보가 이슈화되며... 그야말로 폭발적인 인기를 증명하기도 했음. 정국이 화보에서 촬영한 제품? 바로 90년대 무드를 가득 담은 오버사이즈 데님 재킷과 스트레이트 데님 아이템! 

 

하지만 아쉽게도 현재 이 제품은 전 세계 모든 사이트에서 품절 상태... ㅠㅠㅠ

 

그럼에도 불구하고 캘빈클라인의 레트로 무드 가득한 데님 재킷을 구매하고 싶다면? 우리에게는 VPN 이 있으니 익스프레스VPN 을 활용해 미국 공홈 직구에 도전해 볼 것!!!

 


해외 직구 필수 준비물,  VPN 다운받기

VPN은 인터넷을 통해 안전하고 기밀로 데이터를 주고 받을 수 있는 서비스라 할 수 있다. 보통 이 VPN 을 사용하게 되면 다른 국가의 서버를 통해 인터넷에 연결할 수 있어 제한된 웹사이트에 액세스 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괜찮은 서비스를 선택한다면 속도 또한 만족스럽게 이용 가능하다. 

어디 그뿐이랴? VPN은 IP 주소를 숨기고 암호화된 터널을 통해 데이터를 전송하기 때문에 전문 해커와 정부 감시로부터 사용자를 보호해 주기도 한다고. 결국 직구나 해외에서 일하는 (혹은 부럽게도 해외에서 자유롭게 일하는) 디지털 노마드에겐 필수인 셈!


✅ 이 링크로 다운받으면 3개월 추가 무료, 클릭!

 

 

VPN 많이 써봤지만 베스트는 역시 가장 유명하고 큰 회사가 갑...

내가 알기론 ExpressVPN 이 전 세계 VPN 시장에서 가장 이용자가 많은 것으로 알고 있는데... 아닌가?

일단 직구 많이 해본 경험에 의하면 무료 VPN 은 진짜 비추!
정보와 보안이 걸린 만큼 제대로 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유료 VPN 을 써야 하는데... 개인적으로 가장 만족스러웠던 '익스프레스VPN'

 

  • 전 세계 94개 국가에 초고속 3000개 이상의 서버가 있어, 다양한 국가의 서버에 접속할 수 있다.
  • 강력한 암호화 기술과 정책으로 개인 정보와 데이터를 철저히 보호해준다.
  • 해외 직구 외 넷플릭스나 BBC 플레이어와 같은 스트리밍 서비스 엑세스에도 적절하며, 윈도우 맥 안드로이드를 포함한 여러 플랫폼과 호환이 가능하다.
  • 24시간 실시간 고객 서비스가 제공되며 30일 환불 보장 서비스가 제공된다.

 

 


 익스프레스VPN 캘빈클라인 미국 공홈 직구 후기!

1. 익스프레스VPN 다운받고 실행시켜 인터넷 접속 위치를 '미국' 으로 설정한다.

VPN 은 그냥 정말 쉽다, 뭐 설명할 필요도 없고 다운 받은 다음 가입하고 '연결하기' 버튼만 누르면 끝

캘빈클라인 미국 공홈은 VPN을 경유하지 않고서는 접속이 불가하며, 한국 홈페이지로 들어가지기 때문에 VPN을 활용해 우회 접속해야 한다. 그래서 우리가 VPN 을 쓰는 것임....  👉🏻👉🏻👉🏻 익스프레스VPN 다운 링크

 

ExpressVPN 할인 혜택 및 쿠폰 | ExpressVPN (익스프레스VPN)

ExpressVPN 공식 프로모션 코드 페이지를 방문하여 12개월 구매 시 추가 3개월 무료 혜택을 누리세요. 최저가. 100% 환불 보장.

www.expressvpn.com

 

 

음... 많고 많은 제품들이 있다, 정국 청자켓 포함 내가 쇼핑하고 싶은 제품을 뒤적뒤적 (출처: 캘빈클라인 미국 공홈)

 

 

2.  구매할 캘빈클라인 제품을 선택한 뒤 장바구니로 이동한다.

참고로 현재 정국이 착용했던 90'S 청자켓은 품절이지만... 미국 공홈에 재업로드 될 수 있으니 수시로 들어와 확인해 볼 것. 기다리는 자는 얻게 되어있다 ㅠㅠ 나는 그 대신 이번 직구에서 CK 트러커 자켓을 선택했음...

출처: 캘빈클라인 미국 공홈

 

 

 

3. 체크 아웃으로 넘어 와 이름부터 배대지 등 세부 사항을 하나씩 입력할 것.

(순서대로) 영문 이름 -> 영문 성 -> 배대지 주소 -> 이메일 주소 -> 핸드폰 전화번호 를 넣으면 된다.

 

* 미국 직구를 이용할 경우, 미국 배송대행지 주소 중에서 뉴저지를 사용하면 세금이 부과되지 않으니 이 부분도 참고해 두자!

 

<배대지 선택 시 체크해 볼 것>

  • 미국 세일즈 택스가 있는지 없는지? - 미국은 판매세가 우리나라의 부가세처럼 공평하게 10% 부과되는 것이 아닌, 각 주마다 다른 세율이 적용되기 때문.
  • 해외 직구 사이트의 배송출발지가 배대지와 가까운지? - 미국 서부와 동부는 트럭운송으로만 5일이 걸린다. 때문에 배송 기간을 단축시키고 싶다면 이를 잘 이용해 볼 것.

 

 

 

4. 배대지 입력까지 마쳤다면? 해외결제 가능한 신용 카드 정보를 입력하고, 끝 !

 

 

 


 

독일 COS 직구 하는 방법 정리 (VPN 으로 구름백 직구 하기)

해외 직구에 관심이 많은 편이라면, VPN 이 필수 준비물이라는 것은 모두 알 것이다. VPN 이란, 가상 사설 네트워크를 의미한다. 보통 해외에서 차단된 OTT 콘텐츠 시청, 해외 직구, 재택근무 및 원

trendmen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