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방

[손나은 가방] 지미추 바렌 쿼드 백 JIMMY CHOO MICRO VARENNE AVENUE QUAD (feat. 지미추 바렌사첼백)

손나은(@marcellasne_) 인스타그램

평소 '사복 장인' 연예인 중 한 명으로 손꼽히는 손나은.

 

최근엔 드라마 '대행사' 속 다채로운 패션 스타일로 눈길을 끌고 있지만 그녀의 일상 룩 또한 화제다. 그래서일까, 글로벌 패션 브랜드 지미추는 손나은을 브랜드 한국 공식 앰버서더로 선정했다. 손나은은 최근 지미추의 새로운 공간 ' 추 카페 서울' 오픈 행사에서 글램 한 무드의 블랙 원피스와 어울리는 골드 컬러 미니 백을 착용해 우아한 아웃핏을 선보였다. 손나은의 인스타 속 골드 미니백에 대해 지금 알아보도록 하자.

 

#손나은가방 정보가 궁금하다면?

 

JIMMY CHOO Official site

지미추 마이크로 바렌 애비뉴 쿼드 JIMMY CHOO MICRO VARENNE AVENUE QUAD

아이코닉한 골드 애비뉴 나파 레더 미니 백
  • 가격 : 1백10만 원 대
  • 크기 : L12 X H10 X W4cm
  • 컬러 : 골드, 블랙, 캔디핑크

 

JIMMY CHOO Official site

지미추의 한국 첫 앰버서더 손나은이 선택한 가방은 '바렌 쿼드 미니 백'

 

지미추의 시그너처 쿼드 스타일로 구성된 이 가방은 이탈리아에서 제작한 지미추 고유의 나파 가죽이 특징이다. 가방 중앙에 위치한 골드 톤 JC 로고와 고급스러운 에비뉴 엠보싱 패브릭은 한층 시니컬하면서도 관능적인 느낌을 선사한다.  미니 백을 능가하는 마이크로 사이즈로 제작돼 드레스 업한 룩부터 캐주얼한 룩과도 잘 어울린다. 중요한 행사나 파티 시에는 클러치로, 일상 속 포인트 아이템으로 사용 시에는 스트랩이나 체인을 활용해 크로스 바디 백으로도 활용해 보길.

 

 

지미추 여성 가방 컬렉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