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방

#김나영가방 으로 유명한 '델보 브리앙' 백 DELVAUX BRILLANT MM

김나영(@nayoungkeem) 인스타그램

평소 스타일리시한 사복 센스를 선보이는 김나영의 인생백으로도 잘 알려진 델보 '브리앙'.

 

실제로 김나영 유튜브 '노필터 tv'에서 가장 애정하는 가방 중 하나라고 소개해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김나영은 시니컬해 보이는 화이트 셔츠에 화이트 팬츠, 그리고 화이트 컬러 브리앙 백을 매치해 깔끔하면서도 감각적인 올 화이트 룩을 선보이기도. 김나영이 선택한 델보 '브리앙' 백의 컬러 및 사이즈 그리고 가격에 대해 지금 알아보도록 하자.

 

델보 official site / DELVAUX BRILLANT MM

델보 브리앙 DELVAUX BRILLANT MM

#김나영가방, #예물백 으로 잘 알려진 '브리앙' 백
  • 가격 : 1천만원 대
  • 컬러 : 아이보리, 텐더 베이지, 블랙
  • 사이즈 : 29 X 13.5 X 21.5 cm

김나영이 올 화이트 룩에 함께 매치한 델보의 아이코닉한 제품은 브리앙 MM 아이보리 컬러다.

1958년 브뤼셀 세계 박람회에서 탄생한 브리앙은 말편자 형태의 둥근 곡선 버클이 매력적인 가방이다. 이는 델보의 첫 번재 알파벳인 D를 상징하기도 한다. 또 세련된 앞면 스트랩과 잠금 장치는 델보만의 특징으로 매 컬렉션마다 크리스탈 장식이나 모노크롬, 메탈 등 다양한 재질로 구성된다. 그중 브리앙 MM은 매끄럽고 세련된 박스 카프 가죽과 천연 송아지 가죽 안감으로 구성되어 한층 고급스러운 무드를 선사한다. 또 내부 지퍼 포켓을 비롯한 플랫 포켓, 화장 거울 등이 부착되어 있어 실용적으로 사용 가능한 타임리스 아이템.

 

델보 official site / DELVAUX BRILLANT MM

델보 브리앙 MM의 경우 김나영이 선택한 화이트 메탈 하드웨어가 돋보이는 아이보리 컬러 외에 블랙과 텐더 베이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클래식하게 오래 사용할 가방을 찾는다면 아이보리나 블랙 컬러 브리앙 MM을, 예물 백이나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 할 가방을 찾고 있다면 텐더 베이지 브리앙 MM을 선택해 보는 걸 추천한다. 

 

또 세 가지 컬러의 제품 모두 탈착 및 조절 가능한 가죽 숄더 스트랩이 함께 제공된다. 참고로 블랙과 텐더 베이지 컬러의 경우 아이보리 브리앙 MM과 달리 골드 메탈 하드웨어로 구성된다는 점도 참고해 둘 것. 

 

 


 

#전소미가방 으로 유명한 프라다 라피아백

전소미는 여름 무드가 물씬 풍기는 가벼운 천연 소재 라피아 토트백에 핑크 컬러 슬립 드레스를 활용해 사랑스러우면서도 상큼한 분위기를 선보였다. 이처럼 드레스와 가방 컬러를 톤온톤으로

trendment.kr

 

#김희애백 #김희애가방, 보테가베네타 '안디아모 백'

평소 자기관리의 신이라고 알려진 김희애. 우아함의 대명사로도 불리는 김희애는 최근 패션 매거진 보그에서 진행한 '왓츠 인 마이 백' 콘텐츠를 통해 평소 소지품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다.

trendmen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