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발

기능성 디자인 모두 잡은 신상, 여자 러닝화 추천 TOP 3

아식스(@ASICS), 나이키(@NIKE) 인스타그램

머지않아 러닝의 계절, 9월이 돌아온다. 

 

너무 덥지도 그렇다고 너무 춥지도 않은 가을 시즌엔 러닝하는 사람들을 쉽게 찾아 볼 수 있는 편이다. 평소 러닝에 관심이 있었거나, 건강을 위해 러닝에 도전해 볼 생각이라면 내 발에 딱 맞는 러닝화가 필수다. 기능성은 물론 디자인까지 잡은 러닝화라면 더욱 좋다. 그럼 지금부터 트렌디하고 라이트한 신상 여자 러닝화 아이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자.

 

기능성 디자인 모두 잡은 신상, 여자 러닝화 추천 TOP 3 

 

ADIDAS Official site

유니크한 아웃솔이 매력, 아디다스 스위치 포워드 

중력을 추진력으로. 새로워진 아디다스 스위치 포워드는 러닝화 계의 혁신 같은 제품이다.  최첨단 설계 프로세스를 거쳐 제작된 아디다스의 기술력이 가득 함축되어 있기 때문. EVA 컴파운드 미드솔 사이에 뚫린 공간들은 땅에 발을 디딜 때마다 무게를 앞으로 이동시켜줘 추진력을 제공해준다.

 

그뿐 아니라 충격 흡수에 탁월한 부드러운 쿠셔닝 또한 눈 여겨 볼 포인트다. 통기성을 위해 메쉬 소재를 적용한 것은 물론, 콘티넨탈 타이어의 합성 고무 소재를 적용한 아웃솔을 더해 험한 지형에서도 뛰어난 접지력을 자랑한다. 아디다스 스위치 포워드를 통해 이제껏 느껴보지 못했던 부드러운 러닝을 경험해 볼 것. 

 

가격 : 14만 9천원

 

NIKE Official site

여성 로드 러닝화로 제격, 나이키 인피니티 런 4

최근 러너들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며 탄소 발자국을 줄여 친환경 보호에 압장서고 있는 나이키가 발표한 신상 여성 러닝화다. 보다 매끄러운 러닝을 위해 지지력 있는 쿠셔닝을 적용한 나이키 '인피니티 런4'는 기존 리액트 폼보다 13% 더 높은 에너지 반환력을 갖춘 리액트 X 폼으로 제작됐다.

 

때문에 부드러운 착화감과 탄력 있는 발걸음을 선사해준다. 또 리액트X 폼을 사용해 탄소 배출량을 무려 43%나 줄였다. 빠르게 달리는 동시에 지구도 살릴 수 있는 운동화인 셈이다. 나이키 인피니티 런4의 형광 노란색 부분의 미드솔은 쿨하면서도 트렌디한 무드를 선사해주기 충분한 편. 퍼포먼스와 기능, 지속가능성을 모두 갖춘 신상 여자 러닝화를 찾는다면 나이키 인피니티 런4를 주목할 것.

 

가격 : 17만 9천

 

ASICS Official site

여자 러닝화의 정석, 아식스 젤-카야노 30

아식스 젤-카야노 30은 러닝화의 정석이라고도 불리는 아이템이다. 1993년 출시 이후 끊임없는 발전으로 많은 러너들에게 신뢰와 명성을 얻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아식스 젤-카야노 30은 '4D 가이던스 시스템' 기술을 새롭게 적용했다. 이는 발의 아치나 무릎, 고관절 등에 대한 연구를 바탕을 달리는 동안 안정성과 편안한 지지력을 제공해주는 기술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신상 여성 러닝화, 아식스 젤-카야노 30에는 퓨어젤 기술을 더해졌다. 그뿐 아니라 발을 감싸는 니트 소재의 갑피와 4MM  높아진 미드솔의 높이는 더욱 부드러운 착화감을 느껴 볼 수 있다는 사실. 

 

가격 : 18만 9천원

 

 

 

 


 

 

#김나영샌들로 알려진 '솔트워터 탄 클래식'부터 샤크, 슬라이드까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여름철 가장 많이 신는 신발 중 하나인 솔트워터 샌들. 일명 '김나영 신발'로도 잘 알려진 솔트워터는 신발 전체 가죽이 방수 처리되어 있어 비치나 계곡 등에서도 유용하

trendment.kr

 

 

닥터마틴 샌들 사이즈 팁, 닥터마틴 샌들 추천 코디는 이렇게!

샌들의 계절 여름이다. 스타일리시하면서도 클래식한 무드의 여름 샌들을 찾고 있다면, #국민샌들 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닥터마틴의 샌들 아이템들을 주목해 볼 것. 슬기와 여자아이

trendmen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