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발

닥터마틴 워커 베스트 아이템 3 : 제이든, 1B60, 2976 첼시

닥터마틴 Official site

자유와 혁신 그리고 반항 정신으로 대변되는 영국의 대표 슈즈 브랜드 닥터마틴.

 

닥터마틴은 영국 뿐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수십 년에 걸쳐 사랑받는 브랜드 중 하나다. 1960년, 70년 젊은 세대들을 중심으로 시작되어 하나의 컬쳐 그리고 패션 스타일로 자리잡았기 때문. 또 평소 워커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닥터마틴의 워커를 한 번쯤 눈 여겨 보았을 것. 오늘은 가을에 신기 딱 좋은 닥터마틴 워커 중 베스트 아이템으로 꼽히는 워커 TOP3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자.

 

닥터마틴 워커 베스트 아이템 3 

 

닥터마틴 Official site

닥터마틴 워커 부동의 1위, 제이든

닥터마틴의 다양한 워커 중 가장 인기가 많은 아이템은 단연 제이든이다.

 

높은 굽과 대비되는 슬림한 발목 라인이 매력적인 제품으로 닥터마틴 제품 답게 100% 소가죽으로 제작되었다. 모던하면서도 락스타적인 분위기가 포인트. 닥터마틴 제이든의 경우 무늬 없이 매끈한 가죽으로 제작되어 클래식한 분위기를 선사해준다. 또 갑피와 아웃솔이 블랙 컬러로 구성되어 있어 어떤 룩과 매치해도 조화롭게 잘 어우러진다. 닥터마틴 워커를 처음 구매하거나 실패 없는 제품을 찾고 있다면 제이든을 눈여겨 볼 것.

 

가격 : 30만원 

 

닥터마틴 Official site

존재만으로 스타일링 포인트가 되어주는 롱부츠, 1B60

평소 숏부츠보다 길다란 기장이 매력적인 롱 워커를 즐겨 신는 편이라면, 닥터마틴 베스트셀러 아이템 1B60을 체크해 볼 것.

 

롱부츠 타입의 20홀 아일렛으로 클래식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1B60은 부드러운 버지니아 가죽 소재로 제작됐다. 버지니아 가죽 특성 상 광택이 적고 유연해 모던한 아웃핏을 연출해준다. 그뿐 아니라 닥터마틴의 시그니처로 자리잡은 옐로우 컬러 웰트 스티치 또한 1B60의 매력 포인트다. 두께 또한 얇은 편으로 제작되어 개성있는 롱 워커를 찾고 있다면 닥터마틴 1B60을 추천한다.

 

가격  : 30만원 

 

닥터마틴 Official site

#국민워커 로 불리는 2976 첼시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과 딱 맞아 떨어지는 쉐입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닥터마틴 2976 첼시.

 

닥터마틴 2976 첼시 스무스의 경우 오래 신어도 앞 코에 주름이 잘 생기지 않는 아이템으로도 유명한 편. 또 탄탄한 내구성으로 한 번 구매하면 오래 신을 수 있으며 비 오는 날 레인 부츠 대용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여성스러운 스커트나 베이식한 데님 진 등 다양한 패션 아이템과도 조화롭게 어우러져 다양한 코디가 가능한 국민워커 아이템. 참고로 밑창에 미끄럼 방지 기능이 있어 눈 오는 겨울철에도 유용하게 착용할 수 있다.

 

가격 : 26만원 

 

 

 

 

 

 

 

 

닥터마틴 워커 SIZE CHART 

 

한국 사이즈(KR) 영국 사이즈(UK)
220 3
230 4
240 5
250 6
260 7
270 8
280 9
290 10

 

 

 

 


 

 

기능성 디자인 모두 잡은 신상, 여자 러닝화 추천 TOP 3

머지않아 러닝의 계절, 9월이 돌아온다. 너무 덥지도 그렇다고 너무 춥지도 않은 가을 시즌엔 러닝하는 사람들을 쉽게 찾아 볼 수 있는 편이다. 평소 러닝에 관심이 있었거나, 건강을 위해 러닝

trendment.kr

 

 

 

닥터마틴 샌들 사이즈 팁, 닥터마틴 샌들 추천 코디는 이렇게!

샌들의 계절 여름이다. 스타일리시하면서도 클래식한 무드의 여름 샌들을 찾고 있다면, #국민샌들 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닥터마틴의 샌들 아이템들을 주목해 볼 것. 슬기와 여자아이

trendment.kr